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RETURN OF N.EX.T WITH <신해철 콘서트>
2002.12.09
조회 1229
신해철 “내 음악인생 PART 2의 첫 무대” 그 감동으로 ..

이번 rebirth 공연은 내년 2월에 공개예정인 NEXT 5집의 일부 곡들을 선보이는 첫 무대가 된다. 새로운 넥스트의 데뷔무대인 셈인데요.
넥스트 이후 미국과 영국을 오가면서 개인적인 음악공부에 몰두하며 크롬과 모노크롬 등의 실험적인 음악작업을 병행해온 신해철은 오래 숙성된 카리스마를 가지고 ‘이제 연습은 끝났다’라고 말하고 있죠!
재탄생한 넥스트는 신해철 이라는 한 뮤지션의 모든 혼신이 깃들여진 피와 땀의 장이 될 것이다. 그는 두 장의 솔로 앨범을 제외하고 언제나 밴드의 일원이자 리더임을 잊어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음악 실험실 안에 그들이 묘약할 돌아온 넥스트의 음악코드는 신해철의 평소 지론대로 함께 즐기고 공유하는 음악이될것입니다.

2002년 12월 31일 ‘무대위에 올라간다, 연주한다, 논다...’ 이런 기본적 행위자체에 일단 더 친절해진 밴드 넥스트의 음악실험실의 가두대에서 돌아온 넥스트의 온전한 실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일시:2002년 12월31일 오후10시
장소: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
문의:786.9611

콘서트 티켓은 1인 2매씩 드리겠습니다.
이번 콘서트 신청은 김열만 동호회가 아닌 분들도 가능합니다.
단. 김열만 동호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유리하겠지요^^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저희 12시에 만납시다 로고가 이쁘게
새겨진 고급 탁상시계를 드립니다.^^)
동호회 가입에 특별한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동호회비 같은 것도 없습니다. 단지 '김지영의 12시에 만납시다'의 청취자로서 방송을 통해 청취자들과 좋은 교제를 나누시면 됩니다. 동호회간의 교제를 나눌 수 있는'김열만 동호회 뜰'이란 공간이 김열만 홈페이지에 마련돼 있습니다.

김열만 동호회 가입하시려면 청취자세상를 누른 후에 본명(+닉네임), 전화번호(+핸드폰번호),주소(+우편번호) 이메일주소, 간단한 가입의사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