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씨어터 개관기념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퍼레이드 <우르르~ 간다!> 네 번째 ‘끝방’ 인생을 담은 솔직한 동화 :
"연극 <끝방>"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상상력 가득한 상자들이 만들어 내는 기발한 무대 배우들이 들고 나오는 상자들은 무대 위에서 간다 만의 기발한 표현방식과 재치 있는 유머가 되어 이야기가 되고 무대가 된다. 상상력 가득한 상자들이 만들어 내는 이야기는 관객들을 추억이 가득한 끝방 속으로 안내해 준다. - 톡톡 튀는 젊은 작가와 연출가의 기분 좋은 놀이상자 두 젊은 작가와 연출가가 기분 좋은 놀이상자에서 꺼내놓는 끝방 이야기는 소꿉놀이, 숨바꼭질, 술래잡기 등 놀이처럼 재미있고 기분 좋은 우리 추억 속 보물 같은 이야기다. 차곡차곡 쌓여있는 마음 속 이야기의 추억 그 추억들은 겹겹이 쌓여 동화가 되고 아름다운 동화들은 상자 속 꼭꼭 숨겨 놓는 보물이 된다. **공연안내** [연극, 끝방] 일시 : 2008년 6월 24일(화) ~ 7월 20일(일) 시간 : 화~금 8시/ 토 4시, 7시/ 일,공휴일 3시, 6시 (월요일 쉼) 장소 : 나온 씨어터 ☞ 공연장 홈페이지☜ 2. 두번째 공연선물 : 뮤지컬 [You Are Special]
인간의 존재와 행복 대한 명쾌하고도 아름다운 고찰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보는 :
"동화 뮤지컬
세계 최초의 드로잉 퍼포먼스 공연 !! 미술과 무대의 환상적인 만남! 신비한 그림 콘서트!
연극에 미술을, 뮤지컬에 미술을 접목 시킨 공연 <드로잉쇼>에 초대합니다.! 그림으로 공연을 말하다. 90분동안 무대 중앙 뿐만 아니라 무대 전체를 화폭 삼아 총10여개의 미술작품들이 매회, 매씬 탄생되는데, 그날의 공연장 분위기에 따라 작품의 결과도 모두 다르게 나타난다. 단, 한 개도 똑 같은 그림은 있을 수 없다. <드로잉쇼>의 그림은 관객이 함께 그려가기 때문이다. 마술이 아니다. 미술이다. 기본이 되는 드로잉 기법뿐만 아니라 조소, 스템핑, 프로타쥬, 마블링에서부터 직접 개발한 신개념 미술기법까지 다양한 형태의 신기한 미술 테크닉이 총 동원된다. . 관객들은 공연을 관람하던 중 “혹시 저거 마술 아니야?”라는 의문을 자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의문에 대한 대답은 NO! “마술이 아닌, 100% 미술이다.” 난타, 점프를 잇는 또 하나의 넌버벌 퍼포먼스의 탄생 <드로잉쇼>는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 이다. 즉 표정,연기,동작으로만 구성된 비언어극인 것이다. 그러나 여느 넌버벌 퍼포먼스들과 다른 점은 여기에 그림이 더해진다는 것이다. <드로잉쇼>는 한국이란 도화지 안에서 전세계를 그리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비상할 것이다.
**공연안내** [드로잉쇼] 날짜 : 2008년07월11월~09월30일(Open Run) 시간 : 평일 8시 / 토요일 4시, 7시 / 일요일 및 공휴일 3시, 6시 장소 : 질러홀 ☞ 드로잉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