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 (5/14~5/20) 특별한 감성 상품 ★
2007.05.13
조회 1462
유지수의 12시에 만납시다가 드리는 특별한 감성 상품! 온 세상이 푸르른 5월~! 12시에 만납시다가 준비한 감성 상품으로 여러분 마음까지 푸르름으로 가득 채워 보세요.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하고픈 분들은 지금 바로 참여 해 주세요~ ^^ 홈페이지 12시에 만납시다->"공연&이벤트" 방에 공연선물을 신청하는 이유와 신청곡을 함께 적어 신청해 주세요. 정확한 실명 성함과 연락처도 꼭 남겨주세요~^^
유지수의 12시에 만납시다가 감동의 연극 무대에 초대합니다~! 2007년을 강타할 최고의 연극 "물고기의 축제" 작가 유미리와 연출가 이성열의 두 번째 만남 작가 유미리만이 쓸 수 있는 그로테스크한 희비극 연출가 이성열이 그려내는 인간에 대한 진지한 시선 가족에 대해 다시 돌아보게끔 만드는 백수광부의 신작~! ★공연개요★ 공연명 : 물고기의 축제 공연기간 : 2007.5. 24(목) ~ 2007.6. 17(일) 공연시간 : 평일 8:00/금요일 4:30, 8:00/토요일, 현충일 4:00, 7:00/일요일 4:00/월쉼 공연장소 : 아룽구지 소극장 문 의 : 02-744-7304 (투비컴퍼니) 주최/제작 : 극단 백수광부 기 획 : 투비컴퍼니 www.tobecompany.co.kr * 12시에 만납시다 청취자 여러분은, 6월 2일 토요일 4시 공연에 초대받으셨습니다. (1인 2매) ★공연정보★ 낯 설은, 그러나 보편적인 가족 이야기~! 유미리는 그의 천재적인 글 솜씨뿐만이 아니라, 그의 불우했던 성장과정 때문에도 유명하다. 불행한 어릴 적 가족사가 왜곡 없이 자주보여 지기 때문에 그의 작품을 접한 사람들이 그 충격적인 소재 때문에 놀라고는 한다. 이번 <물고기의 축제> 역시 결코 평범해 보이지 않는 한 가족의 이야기이다. 마치 개인사를 밖으로 끌어낸 것같은 느낌이 들지만, 사실은 우리가 밖에 나가서 이야기하지 않을 뿐인, 우리의 이야기이다. 그 점이 바로 우리가 더욱 놀라는 까닭이다. ★공연내용★ 아침에 막내아들이 공사현장에서 실족사 한다. 어머니는 흩어져 사는 가족들에게 이 소식을 전한다. 저녁 무렵 아버지와 형, 누나들이 어머니의 집으로 모인다. 12년 만에 동생의 죽음으로 가족들이 다 모인 것이다. 가족들은 서로의 근황과 실족사한 막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장의사가 도착하고, 아버지는 최고급의 장례절차를 주장한다. 하지만 또 그렇게 가격이 비싼 이유가 뭐냐며 장의사를 추궁한다. 엄마는 아버지의 소심한 성격을 꼬집으며 사사건건 잔소리 하지 않겠다면 다시 같이 살겠다고 한다. 그러나 아버지는 이것 저것 따져보다 이를 거절한다. 두 딸은 남자이야기를 한다. 동생은 언니의 옛 애인을 사귄다며 자랑한다. 그녀는 이미 임신 4개월이다. 형은 막내의 일기장을 발견한다. 이상하게도 마지막 부분이 찢겨져 있다. ‘혹시 막내가 자살한 게 아닐까’ 하는 의심이 생긴다. 가족들은 함께 일기를 읽으면서 조각난 옛 기억들을 조금씩 불러내고 막내의 의도가 무엇이었는지 차츰 깨닫게 되는 데…
유지수의 12시에 만납시다가 캐나다 아트 서커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세대 뉴서커스의 기수 ‘세븐 핑거스’의 첫 내한공연 <트레이시스 Traces> ★공연개요★ 공연명 : 세븐 핑거스 <트레이시스> THE 7 FINGERS 일 시 : 2007. 5. 25(금) ~ 5. 27(일), 금요일 8시, 주말(토/일) 5시 장 소 : 극장 용 소요시간 : 90분 주최/주관 : 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문의 및 예약 : 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1544-5955 www.cfnmk.or.kr * 12시에 만납시다 청취자 여러분은, 5월 25일(금) ~ 27일(일) 공연에 초대받으셨습니다. (1인 2매) ★공연정보★ 아시아에서 최초로 만나는 뉴서커스의 최신 트렌드 ‘멀티미디어 뉴서커스(Multimedia New Circus)’ 세븐 핑거스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출신의 서커스 아티스트 7명이 모여 기존의 뉴서커스(New Circus)와는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이고자 2002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된 단체이다. 1세대 태양의 서커스, 2세대 써크 엘루아즈(Cirque Eloize)에 이어 캐나다 뉴서커스의 3세대 계보를 잇는 단체로 평가받고 있는 세븐 핑거스는 두 세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예술적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공연내용★ <트레이시스>는 <로프트 LOFT>에 이은 세븐 핑거스의 두 번째 작품으로 2005년 제작된 최신작이다. 세븐 핑거스 <트레이시스>는 화려한 아크로바틱과 스포츠, 춤을 안무화하여 라이브 음악, 그래피티와 함께 비디오 프로젝트, 슬라이드쇼 등의 멀티미디어의 결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멀티미디어 뉴서커스(Multimedia New Circus)’로 2006년 캐나다 시나르(CINARS) 아트마켓에서 전석매진을 기록, 최고 히트작으로 전세계 관객과 공연관계자들을 흥분시켰다. 세븐 핑거스의 창단 멤버, 집시 스나이더, 샤나 캐롤의 공동 안무, 연출로 캐나다 국립 서커스 학교 출신의 재능 넘치는 젊은 아티스트 5명이 선보이는 도시적 감성의 환상적인 멀티미디어 뉴서커스 <트레이시스>는 기억과 생존에 대한 시적인 고찰이 투영되어 있는 작품이다.
12시에 만납시다가 여러분에게 음악의 감동을 드립니다. 김종서 데뷔 20주년 기념 베스트 음반 ‘명작’ 대한민국 락의 자존심 김종서!! 데뷔 20주년 기념앨범 발표!! 김종서 그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후배들과 함께 작업한 이번 음반은 그를 사랑해온, 대한민국의 락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음반 설명★ 총 27개 트랙으로 구성된 2CD짜리 앨범~! 그동안 발표된 9장의 정규앨범 및 8장의 기획앨범에서 발표돼 히트곡을 기록했던 ‘겨울비’ ‘아름다운 구속’ ‘세상밖으로’ ‘대답없는 너’ ‘그래도 이제는’ ‘새가 되어가리’ ‘플라스틱 신드롬’ 등이 수록돼 그의 화려했던 가수 생활을 보여준다. 첫번째 CD는 김종서가 직접 부른 베스트 곡을~! 두번째 CD에는 노브레인과 윤도현, 전제덕, JK김동욱, 카피머신, 트랜스픽션 등이 김종서의 곡을 새롭게 불러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