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다큐 영화 "회복"에 초대합니다.(4월까지 연장)
2010.02.12
조회 827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회복>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루 2분 씩 한달간 초대하며,
서울 명동 시너스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연출 : 김종철
- 나레이션 : 박지윤
- 홈페이지 : www.영화회복.com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공연신청 게시판에 사연과 함께 신청해 주세요.




예수가 태어났던 이스라엘 지금, 그곳에 예수는 없었습니다.

과격파 유대교 청년단체가 보낸 폭탄소포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아미 오르티즈’ 사건, 팔레스타인 거주지역인 가자지구에서 기독교도인 팔레스타인이 이슬람교도의 집단폭행으로 사망에 이른 ‘라미 아야드’ 사건 등을 취재하여 이스라엘의 기독교인과 유대인 관계, 종교적 관점의 이스라엘 역사를 담은 다큐멘터리.

어느 날, 이스라엘에서 예수님을 믿는 유대인가족 '아미' 네 집에 뜻밖의 선물바구니가 배달되었다. 사탕과 초콜릿이 잔뜩 들어있던 바구니를 집안에 혼자 있었던 아미가 여는 순간, 폭탄이 터졌고 아미는 끔찍한 부상으로 생사의 고비를 넘기게 되었다. 이 테러는 급진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로부터의 위협이 아닌, 같은 민족인 유대인지만 예수를 부정하는 정통 유대교인들의 위협이었다는 충격적 사실이 밝혀진다! 예수님께서 태어나셨던 성지, 이스라엘에서는 지금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지난 2천년 간의 핍박과 고난, 분노와 갈등의 역사가 아직도 남아있는 이스라엘. 이 땅에서 사라진 예수의 이름을 다시 세우기 위해 목숨을 건 메시아닉 쥬들의 신앙과 눈물어린 기도, 그리고 간절한 기도요청에 함께 귀 기울여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