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믿음의 승부" 관람권을 드립니다.(마감)
2010.04.05
조회 774

* 관람 기간은 5월 15일까지입니다.
* 공연신청란에 사연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께는 공연주최측에서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시놉시스
샤일로 기독학교의 미식 축구팀, ‘이글스’와 이들을 이끄는 테일러 감독은 위기에 처해있다. 성적은 늘 부진하고 새 시즌이 시작되자 에이스 선수는 전학을 가버렸다. 해임 위기에 놓인 감독은 설상가상 가정의 문제까지 맞닥뜨리면서 벼랑 끝에 서게 된다.
테일러 감독은 두려움 가운데 하나님을 찾게 된다. 그리고 하나님께 인생을 드리고 이기든 지든 영광을 돌리기로 결심한다. 팀과 함께 목적을 새롭게 한 이글스 팀은 매순간 최선을 다하기 시작하고 이들에게 놀라운 변화가 시작된다.

□ 영화 <믿음의 승부> 제작 스토리
1. 미국 시골의 작은 교회에서 역사하신 하나님
미국 조지아주 소재의 알바니는 미국에서도 아주 작은 시골에 불과하다. 하나님께서는 이 곳에 있는 셔우드 교회에 영화<믿음의 승부>의 제작에 대한 소명을 주셨다. 그리고 목회자와 500명의 교인들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 하나님을 섬기고 복음을 전한다는 소명을 품고 영화 제작에 헌신하게 되었다.
2. 작은 것을 들어 크게 하사 능력을 나타내시는 하나님
<믿음의 승부>는 저예산으로 완성되어 기적적으로 극장 개봉까지 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 전세계 56개국에서 개봉하게 되었고 그 결과 2천만이 넘는 크리스천이 영화를 관람하였다. 제작비 대비 3,000배의 수익을 달성한 이 기록적인 성과는 모두 작은 것을 들어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있기에 가능하였다.
3. 전지전능하시고 불가능이 없으신 하나님
<믿음의 승부>는 불가능이 없으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을 의지한 크리스천들이 만들어 낸 기적의 감동 실화이다. 아무 것도 없는 상황에서 오로지 기도하며 영화를 완성한 목회자와 교인들은 놀랍게 역사하신 하나님의 크나크신 능력을 증언하고 있다. 제작부터 개봉에 이르는 전과정이 진정한 ‘믿음의 승부’였던 것이다. 그리고 이런 감동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가슴으로 이어지고 있다.


□ <믿음의 승부> 명장면 & 명대사
1. “승리하면 주님께 영광 돌려라 그리고 실패해도 주님께 영광을 돌려야 한다.
그러려면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해” ? 테일러 감독-
하나님은 그의 자녀들이 자신이 속한 곳에서 온 맘을 다해 노력하고 탁월하게 되기를 원하신다. 주님께 영광을 돌린다는 새로운 목적으로 새롭게 변화된 샤일로 기독 학교의 미식 축구 팀은 진정 최선을 다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배워가게 된다.
2. “두 농부가 가뭄에 시달렸습니다. 둘 다 기도 했지만 한 농부만이 빗물 받을 준비를 했죠.
과연 하나님께서 누구의 기도를 들어주셨을까요?” ? 브릿지 씨-
테일러 감독은 몇 년간 팀의 승리를 놓고 기도했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나님은 학교를 위해 늘 기도하는 브릿지 씨를 테일러 감독에게 보내 기도했으면 응답 받을 준비를 할 것을 말씀하신다. 행동하지 않는 믿음은 응답받을 수 없다.
3. “나 자신을 그대로 올려 드리며 고백합니다. 나는 완전히 주의 것입니다. 완전히…
주님 여전히 사랑합니다.” ? 브룩 테일러-
남편인 테일러 감독이 실패의 두려움에 휩싸여 하나님을 찾기 시작했다면 그의 아내인 브룩은 간절히 원하는 임신을 놓고 하나님께 매달린다. 아이가 없더라도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냐고 묻는 남편의 말에 대답을 못하던 그녀는 나중에 진심으로 고백한다.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사랑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