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는 CBS에서 주최하는
불가리아 “Saint Kyril Metodi” 합창단 내한공연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대받기 원하시는 분은 청취자 게시판에 신청해주세요.
빨리 신청하시는 분께 기회를 드릴께요...
[CBS 부활절 기념 음악회]
부활절기념 불가리아'세인트키릴매토디‘ 합창단 내한공연
2003. 4. 26(토) 오후 3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서울,청주,포항,대전,삼척,강릉,춘천,군산
▶공연내용 ▶공연일정 ▶공연문의 ▶프로그램
공연내용
유럽 최고의 솔리스트들로 구성된 최정상의 합창단
기독교방송이 4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부활절기념 불가리아 ‘세인트키릴매토디합창단’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새봄과 함께 전세계 크리스천들의 대축제인 부활절을 맞아 매년 연례행사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그간 국.내외 유명 합창단들이 선보인 수준높은 공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음악세계를 통해 세계각국의 민속음악과 공연문화를 함께 접할수 있는 대표적인 합창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내한공연을 갖는 세인트키릴매토디 합창단은 유럽 각지의 솔리스트들로 구성되어 개혁적이고 포괄적인 음악을 주도하며 동유럽지역 최정상의 합창단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전음악에서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합창음악을 깊고 섬세한 음색으로 완벽히 표현해내어 2001년에는 독일 ARD 방송국의 초청으로 영화 “합창단”을 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독일,오스트리아 등 세계 각국의 초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아시아지역에선 한국에서 첫 공연을 갖게 되는 세인트키릴매토디 합창단은 세계 유명 성가 및 명곡을 포함하여 한국과 불가리아의 민속음악을 그들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선보여 또다른 합창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진한 감동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초대> 불가리아 “Saint Kyril Metodi” 합창단 내한공연
2003.04.21
조회 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