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10.04
조회 134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고향’입니다. ‘고향’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 슈가버블에서 코코넛과 옥수수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 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세계로 수출되는 스피어 기타(Spear Guitar) 제공으로 기타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제공으로 취향저격 세젤힙 밴드 LANY(레이니)의 LA부터 NY까지 모든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정규앨범 [LANY]를 드립니다.


레이니의 첫 정규 앨범 [LANY]는 어쿠스틱과 전자악기의 감각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결과물이다. 많은 요소들을 억지로 밀어 넣지 않은 심플하면서도 풍성한 사운드 구성은 레트로적인 감성과 미래적인 사운드를 환상적으로 버무려 낸다. 특히 이번 앨범의 보너스 곡으로 삽입된 그들의 2015년 발매곡 'ILYSB (Stripped)'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며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팝 차트에서 4주 동안 Top 100에 머무르는 동시에 레이니 특유의 매혹적인 사운드를 한국의 음악 팬들에게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비욘세(Beyonce)의 'Halo'나 리오나 루이스(Leona Lewis)의 'Bleeding Love' 등 세련된 팝 발라드를 줄곧 만들어온 라이언 테더(Ryan Tedder)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 등 슈퍼스타들과 작업하며 근래 가장 핫한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서 놀란(Sir Nolan)이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The breakup 03:56 / ILYSB 03:31


* 소니뮤직제공으로 Radiohead, Muse에 이은 영국 록 씬의 미래 Nothing But Thieves의 두 번째 정규앨범 [Broken Machine](Deluxe Edition)을 드립니다.


라디오헤드 (Radiohead) , 뮤즈 (Muse) 에 이은 UK 록 씬의 미래!
나씽 벗 띠브스 (NOTHING BUT THIEVES) 두 번째 정규 앨범 BROKEN MACHINE (Deluxe Edition). 미공개 보너스 트랙 2곡 + 어쿠스틱피아노 버전 2곡 등 4곡이 추가 수록된 15곡 딜럭스 버전!
감성적인 멜로디! 드라마틱한 기타 사운드! 서정적인 보컬의 환상적인 조화! 아름다운 가사와 '코너 메이슨'의 파워풀하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Sorry’, 폭발적인 기타, 전형적인 NBT 만의 사운드 ‘Amsterdam’, 'I’m Not Made By Design', 심플한 사운드와 감미로운 발라드 ‘Soda’ 등 총 15곡 수록!

Amsterdam 04:32 / Sorry 03:34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