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겨울옷’입니다. ‘겨울옷’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코코넛과 옥수수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 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세계로 수출되는 스피어 기타(Spear Guitar) 제공으로 기타를 드립니다.
* 아름다운 비주얼을 만드는 아비쥬에서 뷰티상품권을 드립니다.
* 워너뮤직제공으로 아메리칸 아이돌 초대 우승자로 시작해 그래미 수상 등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팝 디바 켈리 클락슨 (Kelly Clarkson)의 정규 8집 [Meaning Of Life]를 드립니다.
켈리 클락슨은 작년 여름 아틀란틱 레코즈로 레이블 이적 소식을 알리며, 팝을 추구하지만 보다 소울풀한 방식으로 확장하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지난 9월 선공개된 ‘Love So Soft’는 앨범 전반에 깃든 변화를 함축한 노래다. 풍성한 코러스로 시작해 묵직한 복고풍 베이스를 터뜨리는 이 곡은 켈리 클락슨의 시원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더불어 가창력과 함께 관현악 편곡을 부각한 알앤비 ‘Meaning of Life’, 드라마틱한 복고 요소들을 빌려와 그간 억눌러왔던 소울을 터트리는 듯한 ‘Whole Lotta Woman’ 등은 켈리 클락슨이 추구하는 복고풍의 소울 사운드를 잘 나타낸 곡 들이다.
이 밖에도 켈리 클락슨은 풍부한 가창력과 멜로디를 중심으로 하는 팝 트랙 ‘Move You’, 그녀가 듣고 자란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I Don't Think About You’ 등 14곡의 수록곡을 통해 지난 음악적 삶에서 찾은 의미 있는 소리들을 앨범 안에 꽉 담아내고 있다.
Love So Soft 02:52 / Move You 03:22
* 소니뮤직제공으로 노르웨이 출신 재즈 팝 싱어 실예 네가드의 2017 새 앨범 [For You A Thousand Times]를 드립니다.
매력적인 그녀, 노르웨이 출신 재즈 & 팝 싱어 실예 네가드(Silje Nergaard)의 2017 새 앨범, [For You A Thousand Times] 발매
실예 네가드는 1990년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로, 북유럽 특유의 서정적이고 청아한 감성이 담긴 목소리의 소유자다. 이번 앨범은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합으로, 차분하면서도 재지한 느낌의 곡들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실예 네가드가 남북한 이산가족 상봉 장면을 보고 작곡의 영감을 받은 것으로 밝혀, 더욱 더 기대되는 앨범이다.
For your thousand times 05:08 / Amy 03:25 / It’s gonna rain 04:23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힐링보이스의 귀환,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Sam Smith)의 두 번째 앨범 [The Thrill Of It All]을 드립니다.
앨범에는 이별의 아픔을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와 웅장하면서도 깊게 울려 퍼지는 보컬로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는 ‘Too Good At Goodbyes’와, 전쟁아동 구호활동의 일환으로 이라크를 방문한 후 영감을 받아 자기반성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Pray’, 그리고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가사로 이별 후의 불에 타는 듯한 고통을 그려낸 ‘Burning’을 포함해 스탠다드 버전엔 총 10곡, 스페셜 에디션에는 총 14곡이 수록되었다.
한편 지난 9월 선보인 이번 앨범의 리드 싱글 ‘Too Good At Goodbyes’는 발매와 동시에 UK 싱글 차트 1위, 빌보드 싱글 차트 5위에 나란히 올라 화제를 모았으며 3년의 긴 공백이 무색할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그리고 그의 컴백을 두고 외신에서는 ‘오랜 기다림은 끝났다’, ‘마침내 그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등의 기대감과 찬사를 보냈다.
Too Good At Goodbyes 03:21 / Burning 03:23 / Pray 03:41
* “해피 크리스마스 with 웅산”,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전주공연에 청취자를 초대합니다.
- 일시 : 2017년 12월 23일(토), 오후 6시
- 장소 :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 출연 : 웅산, 임주찬, 신동하, 민경인, 찰리정, 이인관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7년 12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12.03
조회 1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