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07.10
조회 159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우산’입니다. ‘우산’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 슈가버블에서 코코넛과 옥수수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 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세계로 수출되는 스피어 기타(Spear Guitar) 제공으로 기타를 드립니다.



* 뮤즈플랫폼(Muzeplatfrom) 제공으로 “Stars On 45 Best 앨범(2종)”을 드립니다.


Stars On 45 앨범은 1982년 발매되어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앨범으로 Beatles, ABBA, The Rolling Stones, Stevie Wonder를 비롯한 팝아티스의 히트곡을 메들리의 형태로 제작한 앨범과 Andrew Sisters, Marilyn Monroe 의 히트곡을 메들리 형태로 제작한 앨범 가운데 가장 히트곡들을 모아 만든 Best 앨범 입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EDM의 원조 격인 Disco 음악들로 팝음악 애호가들에게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음악이자 음악들의 메들리 곡이며 청쥐자에게 좋은 추억을 가져다 줄 앨범이라 생각합니다.

Stars on 45(Beatles Medley) 04:46 / Stars on 45(Beatles Medley/Original 12Inch Version) 09:47


* 유니버설뮤직제공으로 독보적이고 치명적인 음색의 스토리텔러 Lorde의 두 번째 정규앨범 [Melodrama]를 드립니다.


이번 앨범은 로드 자신이 겪어온 지난 2년간의 거칠고도 선명했던 감정의 기록이다. 특히 하우스 파티에서의 경험과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을 담담하게 고백하는 등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주제로 잡고 있다. 산뜻한 분위기와 허스키한 로드의 보컬의 조합이 인상적인 'Perfect Places', 탄탄한 피아노 리듬의 흐름과 드라마틱한 리듬과 코러스 그리고 강렬한 로드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Green Light', 그리고 미드템포의 잔잔한 피아노 발라드 곡 'Liability'를 포함하여 총 11곡이 수록되었다.
한편, 로드는 올해 7월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을 통한 첫번째 내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미국의 코첼라 페스티벌 등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온 만큼 그 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Homemade Dynamite / Hard Feeling/Loveless


* 소니뮤직제공으로 영국 3인조 혼성밴드 ‘런던 그래머(London Grammar)’의 꿈속을 걷는 듯한 두 번째 정규 앨범 [Truth is a Beautiful Thing]을 드립니다.


2013년 처음 대중 앞에 선 ‘런던 그래머(London Grammar)’는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 덕에 데뷔 앨범으로 영국 차트 2위, 그리고 호주 앨범 차트 2위, 프랑스와 아일랜드 차트에도 15위권에 들었다. 투어 덕분에 오랜만에 팬들에게 선사하는 새 앨범 [Truth is a Beautiful Thing]을 위해 아델(Adele)의 오른팔로 불리는 폴 엡워스(Paul Epworth)와 시아(Sia)와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과 작업한 그렉 커스틴(Greg Kurstin)이 참여했다.
현악기와 클래식 사운드를 이용한 앰비언트 음악으로 전작과 차별화된 음악을 구현하고 있으며, 첫 번째 싱글이었던 “Rooting for You”는 영국 싱글 차트 58위에 오르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앨범의 대부분은 한나의 의식대로 진행되는 데, 다음 곡인 “Big Picture”에서는 그녀의 점점 끓어오르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앨범제목과 동일한 “Truth Is a Beautiful Thing”은 아이러니하게도 단조로 노래하며, 과연 현실이 아름다운 지 질문하고 있다. 이렇듯 언제나 몽환적인 사운드와 부유하는 보컬로 항상 꿈속을 걷는 듯한 런던 그래머. 이번 앨범을 통해서 팬들에게도 현실과 꿈 속 사이를 거닐며 자신의 관계에 대해 고찰하게 할 것이다.

Rooting for you / Big Picture / Oh Woman Oh Man


* 워너뮤직제공으로 영국 음악 씬의 새로운 아이콘 두아 리파(Dua Lipa)의 셀프타이틀 데뷔 앨범 [Dua Lipa]를 드립니다.


이번에 발매된 두아 리파의 데뷔 앨범 [Dua Lipa]에는 그녀 스스로 지칭한 다크 팝(Dark Pop)스타일의 트랙에서부터, 정통 팝과 발라드 그리고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얻은 영감이 17곡이 수록되었다. 콜드플레이(Coldplay)의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Chris Martin)과 협업한 ‘Homesick’, 중독성 있는 신스팝 사운드의 ‘Be The One’, 미구엘(Miguel)과 함께한 감각적인 트랙 ‘Lost In Your Light’, 뇌쇄적인 ‘Blow Your Mind (Mwah)’ 등의 수록곡에서는 관능적이면서도 사랑스럽고, 귀를 뗄 수 없는 캐치한 사운드가 두루 담겨있다.
한편 두아 리파는 오는 8월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발’을 통해 첫 내한공연을 갖는다.

Blow Your Mind (Mwah) 02:58 / New Rules 03:32 / Homesick 03:50


* 강앤뮤직 제공으로 1997년 발매된 라디오헤드 정규 3집 [OK Computer] 20주년 기념 앨범을 드립니다.


1997년 5월 21일 발매된 라디오헤드의 정규 3집 앨범. 록 음악의 가능성을 탐구해나간 사운드 실험의 결정판이자 라디오헤드의 대표작, 또한 1990년대를 대표하는 금자탑으로 평가 받는다. 밴드 역사상 최초로 UK 차트 1위를 기록했고, 1998년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앨범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미국 의회도서관(The Library of Congress)은 2015년에 이 앨범을 “문화적, 역사적, 미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밝히며 국가적 녹음 기록물(National Recording Registry)로 선정했다.
변칙적 구성으로 무장한 'Paranoid Android',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 Juliet]에 수록된 레퀴엠 'Exit Music (For a Film)', 여전히 사랑 받는 라디오헤드 최고의 발라드 'No Surprises'는 대중성과 음악성 사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다. 특히 'Karma Police'의 경우 오아시스(Oasis)의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가 자신의 베스트로 꼽기도 했으며, 모조 매거진의 경우 "만일 존 레논(John Lennon)이 90년대에 까지 살아 있었다면 이런 노래를 썼을 것"이라며 극찬했다.
발매 20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출시되는 이 앨범은 원작의 오리지널 아날로그 테입 리마스터링을 거쳤고 11곡의 비사이드와 기존 정식 레코딩이 공개되지 않은 채 라이브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I Promise', 'Man of War', 'Lift' 세곡의 미발매 신곡 등을 포함 총 23곡을 엄선했다.

No surprises / Karma police / Paranoid Android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