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맏이’(장남, 장녀)입니다. ‘맏이’(장남, 장녀)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세계로 수출되는 스피어 기타(Spear Guitar) 제공으로 기타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2017년 아카데미 8개 부문 노미네이트 영화 [컨택트(Arrival)]의 OST앨범을 드립니다.
이번 OST에는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와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의 작곡가 요한 요한슨(Johann Johannsson)이 참여했다. 요한슨이 드니 빌뇌브와 호흡을 맞춘 것은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와 <프리즈너스>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요한슨은 이번 OST로 제 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음악상 부문 후보에 올랐다. 요한슨은 앞서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 그의 앨범 [오르페(Orphee)]는 롤링스톤즈지 선정 '2016년 베스트 아방트(Avant) 앨범 20'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컨택트> OST에 대해 한 국내 언론은 "음악이 주는 긴장감이 높고 자체로도 존재감이 크지만, 이야기를 좇는 데 전혀 방해되지 않는다"며 "장면과 섞였을 때 이물감은 없고(오히려 장면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보인다) 떼어놓고 들으니 자체로 완결성을 갖는 음반"(SBS News 취재파일)이라고 호평하며 음악성을 인정했다.
Kangaru 02:56 / Arrival 02:50 / Heptapod B 03:42
* 워너뮤직제공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마성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 (Ed Sheeran) 정규 3집 [÷ (Deluxe)]를 드립니다.
2016 그래미 어워즈 올해의 노래 ‘Thinking Out Loud’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이 돌아왔다. 2집 [X]로 '2014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앨범 판매고를 기록한 남자 솔로 가수' 의 자리에 오르는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하나의 신드롬이 되었던 그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 (Deluxe)]가 공개됐다. 이미 두 개의 선공개 싱글 ‘Shape Of You’와 ‘Castle On The Hill’로 발매 ‘하루’만에 전 세계 스트리밍 기록을 다시 쓴 에드 시런은 빌보드 역사상 최초로 2개의 신곡을 동시에 싱글차트 TOP 10에 데뷔시킨 아티스트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영국 싱글차트에서도 두 곡 모두 나란히 1, 2위로 데뷔시키며 앨범 발매도 전에 영미 차트 역사 최초의 기록을 만들어냈다.
에드 시런은 이번 새 앨범에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완벽히 담아냈다. 16곡속에 담긴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가사와 무결점의 기타 연주, 경계가 없는 음악적 팔레트의 향연은 에드 시런이 현재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다재다능한 음유시인 중 한 명임을 확인시켜줄 것이며, 이 앨범은 2017년을 대표할 지구 상에서 가장 거대한 앨범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Shape of you 03:53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7년 3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03.12
조회 2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