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6.10.09
조회 2078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세대차이’입니다. ‘세대차이’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가장 뜨겁고 혁명적인 영국밴드인 바스틸(BΔSTILLE)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와일드 월드(Wild World)]을 드립니다.


프로듀서 마크 크루(Mark Crew)와 다시 손잡고 만든 새 앨범 [Wild World]에는 귀에 꽂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프 록의 산뜻함이 느껴지는 중독성 강한 첫 싱글 ‘굿 그리프(Good Grief)’를 포함해 무거운 베이스 라인과 허스키하고 말끔한 음색이 매력적인 곡 ‘패이크 잇(Fake It)’, 클래식 힙합의 방법론을 재현한 듯한 샘플링 사용과 공간감이 압도적인 ‘센드 뎀 오프(Send Them Off!)’ 등 총 14곡이 수록됐으며, 디럭스 버전에는 5곡이 추가 수록됐다.
바스틸은 이번 앨범에서 전작에서 보여준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는 그대로 유지한 채 ‘혁명적인 밴드’답게 또 다시 새로운 방향의 음악을 제시한다. 바스틸의 프론트 맨 댄 스미스(Dan Smith)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이해하려는 시각을 담은 앨범이다. 각박하고 거친 세상이지만 사람들과 관계를 맺음으로써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며이번 앨범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앨범에 대해 영국의 대표 뮤직 매거진 NME는 “댄 스미스가 자신의 목소리를 찾았다”라 호평하고, UMUSIC은 “전작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다채로운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바스틸이 또 다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라고 극찬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국내 팬들 역시 앞서 공개된 싱글 ‘Good Grief’와 ‘Fake It’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Good Grief 03:26


* 소니뮤직 제공으로 새로운 팝 음악 트렌드를 주도해온 Usher의 8번째 새 앨범 [Hard II Love]를 드립니다.


전세계 토탈 세일즈 6,500만장 이상, 그래미 8관왕, 9곡의 넘버원 싱글 주인공!
새로운 팝 음악 트렌드를 주도해 온 '어셔' 8번째 새 앨범 [Hard II Love]
히트 메이커 더-드림(The-Dream) 프로듀싱! 우아하고 신비로운 어레인지의 R&B 트랙 “BUMP”, 마치 안개 속을 헤매는 듯한 희뿌연 분위기가 절정에 달하는 감성 짙은 “DOWN TIME”, 래퍼 퓨처 (Future) 피처링! 도시적인 세련된 분위기와 심플한 사운드의 “RIVALS”, 어셔의 가성과 다크하면서도 낮게 흐르는 하우스 비트감의 “CRASH”, 심플하면서도 기분 좋은 트랙 “FWM”, 우아한 현악기, 그리고 풍부한 합창이 빛나는 “STRONGER” 등 R&B 본질로의 원점회귀!

Crash 03:31 / Missin U 04:09 / Rivals (feat. Future) 03:49


*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청취자를 초대합니다.


- 공연일시 : 2016년04월15일 ~ Open Run/평일 8시/토 4시, 7시/일 3시, 6시
- 장소: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


* 2016 대한민국 재즈페스티벌에 청취자를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및 인원: 2016년11월12일(토) 오후3시, 7시
- 장소: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 오페라 “스타구출작전”에 청취자 10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및 인원: 2016년11월04일(금) 오후8시/11월05일(토) 오후5시
-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 지상최고의 브라스앙상블 “모질브라스”(Mnozil Brass) 첫 내한공연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를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및 인원: 2016년10월27(목) 오후8시
- 장소: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