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2월 셋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6.02.14
조회 215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주택)복권’입니다. ‘(주택)복권’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에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식사권금액은 5만 원 권이며, 추가발생금액은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문의전화) 031-272-7000

※ 유의 및 숙지사항:
본 식사권은 공지 당월(1개월) 이내로 유통기한이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권한은 당첨자 본인 외의 타인에게 절대 양도 및 양수할 수 없습니다.
방문 시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필히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후 계산대에서 본인확인 후 협찬서비스 제공금액(5만원)을 차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협찬 서비스는 한 테이블 당 1인(5만원), 1회(중복사용불가)만 사용 가능합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시아의 새 정규앨범 [This is Acting]을 드립니다.


애절한 보이스와 다크하고 블루한 감성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Alive", 파워풀하게 솟구치는 목소리로 부른 “Bird Set Free”, 공간적 감성의 표현주의적인 “One Million Bullets”, 트로피컬한 리듬과 비트의 “Cheap Thrills”,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작업한 편안한 비트의 “Reaper”, 그리고 파워 발라드에 신스 사운드까지 더한 "Unstoppable"까지! 발매하는 싱글마다 화제가 되었던 ‘시아’! `This Is Acting`은 화제가 되었던 싱글들 그 이상을 들려준다!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Space Between”, '비욘세'를 위해 만들어졌던 “Footprints”등 곡 하나하나 마다 스토리가 담겨있으며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모습이 모두 담겨져 있는 ‘시아’의 `This Is Acting`.

Alive 04:23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2016년 떠오르는 심쿵남 션 멘데스의 새 앨범 [Handwritten Revisited]를 드립니다.


훈훈한 외모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물론 작사와 작곡, 기타 연주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신인 션 멘데스는 데뷔 앨범 [핸드리튼(Handwritten)]으로 인터넷 스타에서 당당한 빌보드 스타로 발돋음 하였다. 손으로 일기를 써내려가듯, 자신만의 솔직한 감성을 담은 데뷔 앨범은 발매 첫 주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저스틴 비버와 함께 공동 최연소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의 영광을 션 멘데스에게 안겨주었다. 수록곡 '스티치스(Stitches)'는 빌보드 싱글 차트 4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유튜브 조회수 1억 1,800만회를 기록 중이며, 역시 수록곡들인 '섬씽 빅(Something Big)'과 '라이프 오브 더 파티(Life Of The Party)'는 각각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와 3,1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엑스팩터를 통해 유명세에 오른 5인조 여성 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의 멤버 카밀라 카벨로(Camilo Cabello)와 함께 부른 신곡 '아이 노우 왓 유 디드 라스트 서머(I Know What You Did Last Summer)'를 비롯한 총 4곡의 신곡과 '스트링스(Strings)'와 '애프터테이스트(Aftertaste)' 등 정규 앨범에 수록되었던 5곡이 라이브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된다.

Stitches 03:27


* 강앤뮤직 제공으로 캐나다출신 일렉트로닉 팝의 대표주자 그라임스의 새 앨범 [Art Angels]를 드립니다.


캐나다 출신 일렉트로닉/익스페리멘탈팝의 대표주자 그라임스(Grimes / 본명 클레어 엘리스 바우처 Claire Elise Boucher)의 새 앨범 “ART ANGELS”가 이번 해 후반에 월드와이드 발매될 예정이다. (11월 6일 디지털, 이후 12월 11일 음반).
이번 앨범은 팝스타 자넬 모네(Janelle Monae)와 타이완 래퍼 아리스토파네스(Aristophanes)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라임스는 모든 곡을 직접 쓰고 연주하고 프로듀싱까지 거치며 완벽한 DIY 앨범을 만들고자 노력했으며 덕분에 지난 앨범 [Visions]에 비해 더욱 더 라이브적인 현장감이 살아났다고 전한다. 또한 앨범 커버아트도 직접 디자인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각본, 배우, 편집, 컬러 작업, 연출까지 직접 소화했다.

Flesh without blood 04:24 / Artangels 04:07 / Venus fly (feat. Janelle Monae) 03:45


* 워너뮤직 제공으로 2016년이 가장 기대되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의 데뷔앨범 [Nine Track Mind]를 드립니다.


공식적인 첫 싱글 ‘Marvin Gaye’, 후속 싱글 ‘One Call Away’로 기대를 높인 글로벌 수퍼스타의이번 데뷔 앨범에는 소울풀 하면서도 팝 적인 감수성을 놓지 않은 다양한 멜로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빚은 수록곡들이 담겼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와 함께 한 ‘We Don`t Talk Anymore’는 이별 후의 두 사람을 그린 이 노래는 캐치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를 지닌 필청 트랙이다. 그 외 소울풀 하면서도 팝 적인 감수성을 놓지 않은 다양한 멜로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Dangerously’, ‘My Gospel’, ‘Losing My Mind’, 경쾌하면서도 달달한 팝 멜로디의 ‘Left Right Left’, ‘Up All Night’, 찰리 푸스의 하이톤의 보컬이 매력적인 섹시한 소울 트랙 ‘Suffer’ 등 그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트랙들이 채워져 있다.

One call away 03:12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