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착각’입니다. ‘착각’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더 건강한 머리앤 모리턴에서 샴푸와 헤어토닉을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레깅스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화제의 싱글 Uptown funk (feat. Bruno Mars)가 수록된 Mark Ronson의 네 번째 정규 앨범 [Uptown Special]을 드립니다.
Uptown Special은 마크 론슨이 생애 처음으로 대서양 횡단 히트를 기록한 앨범이 됐다. `Uptown Funk`의 가공할 대중성이 그를 주류 슈퍼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은 것이다. 앨범의 조력자이자 프로듀서로 히트를 이끌었던 그가 이번엔 맨 앞의 주인공으로서 차트를 흔들었다. 이제야말로 그의 진정한 전성기가 시작되지 않았나 싶다.
하지만 Uptown Special이 뿌리로 돌아가려는 노력이자 음악적 변화 및 확장의 결과라는 것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그는 디제이 시절을 돌아보며 댄스 음악의 본질을 생각했고 그것이 브루노 마스의 재능과 결합해 폭발한 것이 `Uptown Funk`였다. 그는 신스 전문가인 제프와 함께 몽롱한 사이키델릭의 계보를 탐구했으며 새로운 게스트들의 감각을 빌려 새로움을 보충하는 데에 큰 노력을 기울였다. Uptown Special은 대중성을 높이는 데에만 골몰한 앨범이 아니며 흑인 음악의 고전 위에 모던한 접근을 더하려고 노력한 진정성 있는 음악적 고뇌의 결과물이다.
달리 말해 균형이 잡힌 앨범이며, 그 균형의 범위는 옛 것과 지금 것,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아우른다. 영리함과 감각, 재능과 안목이 결합된 앨범이다. 발표 시기가 늦어 후보에 오르진 못했지만 이 정도라면 2016년 그래미 시상식에서도 기대해 볼만하다. Uptown Special은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앨범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Uptown funk (feat. Bruno Mars) 04:29 / I can’t lose (feat. Keyone Starr) 03:16 / Daffodils (feat. Kevin Parker) 04:58
* ㈜PMG Global 제공으로 "이장희&Friends with Orchestra" 공연에 청취자 다섯 쌍을 초대합니다.
- 일 시 : 2015년 2월 22일(일) 오후 5시
- 장 소 :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통기타와 생맥주, 청바지로 대표되는 1970년대 청년문화를 이끈 대중음악의 아이콘이자
대한민국 포크음악계의 큰 형님들 ‘세시봉’ 의 멤버인 ‘이장희’가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
서 생애 처음으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을 갖는다.
이들의 소박한 꿈, 젊음의 추억을 많은 사람과 나누고자 준비한 이번 <이장희 &
Friends> with Orchestra 는 오케스트라 반주로 하는 이장희 최초의 공연으로, 국내 최고
의 테너 2명과 함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를 같이 부를 예정이다. [가곡의 밤 1,500여회 출연 관록의 1세대 테너 엄정행 / 메트로폴리탄 콩쿨, 푸치니 콩쿨, 카루소 콩쿨 등 세계적인 콩쿨 우승에 빛나는 2세대 테너 신동원]
베이스 송홍섭, 키보드 정원영, 기타 한상원, 드럼 배수연, 그리고 신세대 음악천재
정재일이 편곡자로 구성되는 가히 신구세대 슈퍼밴드라고 할 수 있는 최고의 연주자들이
참여하는 공연, 포크와 오케스트라 선율의 아름다운 호흡이 펼쳐질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이장희의 역사적 공연이 될 것이다.
* 초대형 미디어아트 전시 "반고흐 10년의 기록전"에 청취자 다섯 쌍을 초대합니다.
- 전 시 명 반 고흐: 10년의 기록 展
2014 Van Gogh: A record of 10 years Exhibition in Korea
- 전 시 기 간 2014년 10월 18일(토)~ 2015년 3월 1일(일) (매주 월요일 휴무)
- 전 시 시 간 10:00~18:00 (오후 5시 입장 마감)
- 장 소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소재)
이번 반 고흐 전시회를 찾은 많은 관객들은 약 350여점에 달하는 반고흐의 많은 작품들 중 ‘꽃피는 아몬드 나무’,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사이프러스가 있는 밀밭’, ‘별이 빛나는 밤’, ‘해바라기’ 등의 작품을 선호하며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왔던 부모 관객들도 평일에 친구들과 다시 한 번 방문하여 조용히 작품 관람하는 등 재 관람이 늘고 있는 것.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층에게 사랑을 받으며 연장전시를 하게 된 미디어아트 전시 <반 고흐: 10년의 기록展>은 오는 3월 1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전시된다.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5년 02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5.02.09
조회 2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