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부부싸움’입니다. ‘부부싸움’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신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유토피아 추모관”에서 모바일 쿠폰(커피&도넛)을 드립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잘 빠지는 머리엔 모리턴에서 천연한방샴푸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키토산 미러클 마스크 팩, 세트를 드립니다.
"프랑스 감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에서 1년 정기 구독권(15명/월)을 드립니다."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포블랑시에서 여성청결제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글로벌 넘버원 보이 밴드 원 디렉션의 네 번째 정규앨범 [Four]를 드립니다.
빌보드 차트 역사를 바꾼 다섯 명의 영국 소년들 전 세계를 장악한 글로벌 넘버원 보이 밴드, 원 디렉션 데뷔 앨범부터 3장의 앨범 모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최초 그룹! 또 한번의 기록에 도전하는 네 번째 정규 앨범 [FOUR]
No control 03:19 / Fireproof 02:54 / Clouds 03:51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미국의 세계적인 재즈싱어 마들렌느 페이루(Madeleine Peyroux)의 베스트 앨범 [Keep Me In Your Heart For A While: The Best Of Madeleine Peyroux]를 드립니다.
이번 앨범 [Keep Me I Your Heart For A While]은 마들렌느 페이루가 자신의 18년 음악 인생을 통틀어 최초로 내놓는 베스트 앨범으로 마들렌느 페이루가 [Rounder], [Atlantic], [Decca/Emarcy] 등 여러 레이블을 거치면서 발표한 곡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페이루의 오리지널 곡들과 함께 여러 대중음악 장르의 음악들이 그녀만의 해석으로 리메이크 되어 수록되어 그 동안의 음악활동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워렌 제본(Warren Zevon)의 곡 'Keep Me In Your Heart'의 리메이크 버젼이 이번 앨범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되며, 2집 앨범이자 그녀를 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만들어준 [Careless Love]의 수록곡 'This Is Heaven To Me'을 비롯해, 대표적인 히트곡이 된 레너드 코헨의 'Dance Me To The End Of Love', 이 밖에도 자신의 곡 'Don't Wait Too Long' 등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Between The Bars - Album Version 03:45
지니 콘텐츠 제공으로 블레이크 첫 내한공연에 청취자 열 쌍(20명)을 초대합니다.
- 일시 : 12월 17일(수) 오후8시
- 장소 : 악스코리아(AX-KOREA)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4년 12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12.01
조회 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