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05.18
조회 211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친구’입니다. ‘친구’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2인(커플) 기준 주중 펜션숙박권을 드립니다.


- 사용기간: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말(금, 토, 공휴일의 전날/단 연휴기간 포함)
- 입실시간: 15:00/퇴실시간: 12:00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입니다.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반려가족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http://www.yp-valley.com/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레깅스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프랑스 감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에서 1년 정기 구독권(15명/월)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 소니뮤직 제공으로 브릿 팝 밴드 Kaiser Chiefs(카이저 치프스)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Education, Education, Education & War]를 드립니다.


유일한 현재 진행형의 `브릿팝` 밴드, 카이저 치프스 (Kaiser Chiefs)
환희, 분노, 슬픔, 그리고 시대 정신으로 점철된 가슴 벅찬 열정의 록 레코드!
다섯번째 정규 앨범 Education, Education, Education & War
“사람들은 모두 동등하게 창조 되어졌다. 그리고 그것이 진실이라면 우린 결코 혼자가 아니다.“ - Bows & Arrows 中
3년 만에 발매되는 통산 5번째 스튜디오 앨범이다. 앨범 커버와 아트웍은 데뷔작 [Employment]의 낡은 책자와 비슷한 형태로 완성시켰다. 몇 년 전 보컬 리키 윌슨은 밴드에서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이루어냈고 따라서 밴드 자체에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시기였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드러머이자 오랜 친구인 닉 호지슨이 탈퇴한 사례를 통해 재차 밴드의 중요성에 대해 실감하게 되었다고 한다.
반복구로 이루어진 이 기나긴 앨범 제목은 영국의 전 총리 토니 블레어(Tony Blair)가 2005년 무렵 교육의 힘에 대한 주제로 펼쳤던 유명한 연설에서 차용한 것이었다. 토니 블레어의 연설은 “교육, 교육, 교육. 과거 그리고 현재에도 이것은 영국이 성공적인 미래로 접어드는 문의 열쇠이다“라는 내용이었고 연설의 뒷문장 대신 카이저 치프스는 `전쟁`이라는 단어를 집어넣는다. 제목에서 보여준 이런 식의 ‘변형’은 일종의 순수한 좌절감 같은 것을 표출해내려는 의도였다고 한다.
이전 그들의 앨범에 비해 비교적 성숙해진 작품이다. 의기양양한 분위기는 지속되었고 규모가 큼에도 뭔가 정리가 되어있다는 인상을 준다. 자신들만의 개성을 표출해내려 하는 작품이라기 보다는 안정화 되어가는 과정에 놓여진 레코드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를 과거 오아시스나 블러 등의 브릿 팝 왕도를 계승하려는 후계자 과정의 한 부분 정도로 조심스럽게 바라볼 수도 있겠다. 무엇보다도 확실히 영국 팝/록 만의 좋은 점을 장착해내고 있는 레코드이다.

Coming home 04:49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 그룹 ABBA의 [ABBA GOLD 40주년 기념 디럭스 에디션]을 드립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 그룹 ABBA Gold 40th Anniversary Edition
아바의 앨범들 중 가장 많은 세일즈 기록 앨범 [ABBA Gold] (1992)
40주년 기념 Anniversary Edition으로 발매
3CD 구성으로 한 앨범에 [ABBA Gold]와 [More ABBA Gold], 그리고 B-Side 트랙 20곡 수록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 그룹 아바는 올해 4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992년 발매 되었던 베스트 앨범 [ABBA Gold]의 디럭스 버전인 [ABBA Gold 40th Anniversary Edition]을 들고 팬들에게 다시 찾아왔다. 1992년 발표작 [ABBA Gold]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 총 19곡을 수록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U.K. 앨범차트 1위로 데뷔, 영국에서만 2천 9백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였다. 특히, 이는 비틀스(The Beatles)의 [Sgt. Pepper's Lonely Hearts Club Band]의 판매고보다 높은 세일즈로 아바의 앨범들 중 가장 큰 판매고를 기록한 앨범으로 남아 있다.

[ABBA Gold 40th Anniversary Edition]
아바의 40주년을 맞이하여 디럭스 버전으로 다시 찾아온 [ABBA Gold 40th Anniversary Edition]은 오리지널 앨범을 CD 1에 수록하고 있으며 [ABBA Gold] 앨범의 후속작인 [More ABBA Gold]를 CD 2에, 그리고 미공개 음원들과 B-Side 곡들을 모은 [ABBA Golden B-Sides]를 CD 3에 싣고 있다. 또한 [ABBA Gold 40th Anniversary Edition]은 오는 10월에 한정판 금속 케이스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