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3.11.03
조회 2872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이름’입니다. ‘이름’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생화 같은 플라워클레이 올리브트리에서 향기장미바구니를 드립니다.

* 야채필러의 명품 제나스위스에서 필러세트와 갈릭콘/카드 세트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비욘세의 뒤를 잇는 호주의 R&B 디바 제시카 마우보이의 3집 앨범 [Beautiful]을 드립니다.


호주 뮤직어워드 “최다 싱글 판매” 기록의 주인공! 비욘세의 뒤를 잇는 호주의 대형 스타 제시카 마우보이.

호주 대표 팝 아티스트로서 정점을 보여주는 R&B/댄스팝 레코딩 Beautiful

골드 세일즈를 기록한 히트 싱글 “To The End Of The Earth”, “Pop A Bottle (Fill Me Up)“,핏불 피쳐링의 “Kick Up Your Heels” 등 수록!

현재 유행하는 EDM을 바탕으로 R&B, 그리고 정통 슬로우잼까지 너무나 능숙하게 소화해내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유독 R&B 트랙들에서 그녀의 가창력이 두드러지곤 했는데 사실 이는 이미 [오스트레일리안 아이돌], 그리고 영화 [사파이어]의 사운드트랙에서도 입증된 분야였다. 댄스 튠들 역시 꽤나 그녀의 특성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제시카 마우보이가 가진 목소리의 매력을 돋보이게끔 하는 역할을 수행해갔다. 새로운 사운드라 할 수는 없지만 그녀의 음악적 감각, 그리고 리듬과 각 소리들과의 절묘한 조화 같은 것을 엿볼 수 있는 팝 앨범으로 본 작이 완료됐다. 가창의 힘 뿐만 아니라 어떤 동물적 감각과 재능 또한 더러 감지해낼 수 있을 것이다.

과거의 경력을 굳이 지금에 와서 다시금 끄집어낼 필요는 없겠지만 [오스트레일리안 아이돌]의 결승 진출자인 그녀의 경우 분명 기본기만큼은 확실했고 이후 이를 어떤 방향으로 발전시켜내느냐가 음악 활동의 관건이 됐다. 일단은 안정된 가창력만으로도 충분히 들을만한 가치가 있는 앨범을 만들어 냈고, 댄스 트랙들의 경우 듣기 쉽기 때문에 비교적 친근하게 다가오는 구석이 있었다. 무엇보다 과거 그녀의 앨범들을 좋아했던 팬들 역시 안심하고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다. 제시카 마우보이의 목소리를 뒷받침해주는 럭셔리한 프로듀서 진들의 강력한 백업 역시 빛을 발했다. 악곡의 좋은 점들이 보컬의 능력에 의해 훌륭하게 실현되어지는 광경 같은 것을 비로소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퀄리티 높은 비트 위에 그녀의 보컬이 더해지면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어떤 강렬한 아름다움으로 완료되어지곤 했다. 그럼에도 신선한 놀라움 보다는 오히려 관록과 여유가 더 두드러지는 신기한 R&B/댄스 팝 레코드라는 인상을 심어줬다. 비로소 본 작을 통해 제시카 마우보이를 현 호주 팝 씬을 대표하는 싱어라 말할 수 있게 됐다.

Pop a bottle(fill me up) 03:44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케이티 페리의 오색 프리즘, 세 번째 앨범 [Prism]을 드립니다.


앨범에서 리드 싱글로 커트되어 케이티 페리에게 역대 최다 디지털 음원 수익과 8번째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안겨준 'Roar'는 그 밖에도 빌보드 팝 송 차트(Pop Songs), 어덜트 팝 송 차트(Adult Pop Songs), 영국 싱글 차트(UK Singles)에서 모두 1위를 휩쓸었다. 앨범에는 이 밖에도 미국 랩퍼 쥬시 제이(Juicy J)가 피처링했으며 펩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어 빌보드 핫 디지털 송 차트(Hot Digital Songs) 4위를 차지한 'Dark Horse', 90년대 초 하우스-댄스 열풍에 영향을 받은 트랙 'Walking On Air'을 비롯한 12트랙이 수록된다. 디럭스 버전에는 'It Takes Two', 'Spiritual', '16.Choose Your Battles', '13.By The Grace Of God' 등 4곡이 추가로 담길 예정이다.

Unconditionally 03:48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