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셋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3.11.17
조회 183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이름’입니다. ‘이름’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생화 같은 플라워클레이 올리브트리에서 향기장미바구니를 드립니다.

* 야채필러의 명품 제나스위스에서 필러세트와 갈릭콘/카드 세트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Avril Lavigne의 다섯 번 째 정규작 [Avril Lavigne]을 드립니다.


전세계 3천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Rock N Roll Princess, 에이브릴 라빈
국내 더블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한 [Goodbye Lullaby]에 이은 2년 8개월 만의 새 앨범 !

가장 행복하고 긍정적 에너지를 담아낸 셀프 타이틀 앨범이자 다섯 번째 정규작, Avril Lavigne
1백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 싱글 ‘Here’s To Never Growing Up’,
국내 디지털 차트 넘버원 싱글 ‘Rock N Roll’, 채드 크로거와의 듀엣곡 ‘Don’t Let Me Go’ 등 수록!

17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얼터너티브 씬의 새로운 여왕 등장, 로드(Lorde)의 [Pure Heroine]을 드립니다.


니키 미나즈(Nicki Minaj)와 자전거 타기, 해변가를 좋아하는 평범한 십대 소녀 로드(Lorde)는 빌보드지로부터 올해 가장 선망 받는 신인 아티스트(the most sought-after new artist of the year)로 꼽히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그녀의 곡 'Royals'는 삼성 갤럭시 노트3 글로벌 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한국 리스너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곡으로 빌보드 차트에서 여성 아티스트의 곡으로는 17여년 만에 처음으로 빌보드 얼터너티브 차트(Alternative Chart)에서 1위를 하고 뉴질랜드 출신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Billboard Hot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기록을 세웠다. (2013년 가장 장기간 1위에 머문 여성 아티스트) 'Royals'가 포함된 로드의 데뷔 앨범 [Pure Heroine]은 11세부터 단편 소설을 집필한 로드가 교외 삶을 통찰력 넘치는 시선으로 관찰해 작곡한 10곡을 수록하고 있다. 이 앨범은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를 연상시키는 도발적이면서도 문학적인 가사와 조엘 리틀(Joel Little)의 미니멀하고 효율적인 프로덕션은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그녀를 단숨에 최고 아티스트의 반열로 끌어 올렸다.
발매하자마자 뉴질랜드 앨범 차트(New Zealand Top 40 Albums chart)에서 1위를 차지했고 플래티넘을 인증했으며 빌보드 앨범차트(Billboard 200 chart)에서는 3위로 데뷔한 그녀의 데뷔 앨범 [Pure Heroine]은 평단으로부터도 큰 호평을 받았다. 리스너들의 음악 종합 리뷰 사이트인 메타크리틱(Metacritic)에서는 100점 만점에 81점을 받았으며 "흠잡을 곳이 없다(immaculate)"고 극찬한 빌보드지로부터는 94점을, 문화 매거진 <무브(Move)>에서는 만점인 별 다섯 개를 받았다. 또한 앨범에 7.3/10점을 매긴 피치포크지(Pitchfork)는 곡들이 도덕주의적이거나 설교적이지 않으면서도 사회의 모순과 위선을 유려하게 짚어냈다고 평가했다.

Royals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