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포장마차’입니다. ‘포장마차’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생화 같은 플라워클레이 올리브트리에서 향기장미바구니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비욘세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이자 셀프-타이틀 앨범 [Beyonce]를 드립니다.
#1st Single 10Track “XO”
아이튠스 공개 이후 일주일 만에 1백만장 앨범 세일즈 신기록.
104개국 넘버원, 차주 빌보드 앨범차트 1위 핫샷 데뷔.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발매앨범 5장 모두 빌보드 1위 데뷔.
14곡, 17편의 비디오로 구성된 사상 초유의 깜짝 프로젝트.
제이지, 팀바랜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퍼렐 윌리엄스, 드레이크 및 전세계 최고 프로듀서, 비주얼 감독 등 대거 참여.
팜음악의 역사를 새로 쓰는 기념비적 앨범.
지금은 모두가 휴대용 MP3플레이어로 단 몇 초만을 흘려 들을 뿐이며 사람들이 앨범 전체를 듣는 데에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며 비욘세는 한탄했다. 대부분은 앨범 전체가 아닌 싱글 컷된 곡들을 들을 뿐이며 결국 그녀는 지금까지의 방식으로 자신의 음악을 출시하고 싶지 않았다고 덧붙인다. 비욘세 자신은 본 작에 대해 ‘비주얼 앨범’이라 일컫고 있다.
지난여름부터 앨범 제작에 돌입할 무렵 그녀는 모든 곡의 비디오를 촬영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이를 미친 짓이라고 했다고 한다. 결국 그녀는 이를 실현 시켜냈다. 17개의 비디오스타일은 모두 달랐으며 게다가 한 작품 한 작품마다 퀄리티 또한 우수했던 편이라 팬들은 그저 놀랄 수밖에 없었다. 이런 비디오들이 한꺼번에 우르르 쏟아져 나오니 전세계는 그저 우왕좌왕할 뿐이었다.
Drunk in Love (Explicit Version) [Explicit] Beyonce feat. Jay-Z / XO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영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OST를 드립니다.
피터 잭슨 사단의 귀환! ‘호빗’시리즈의 속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OST스페셜 에디션!
‘반지의 제왕’ 시리즈로 아카데미상, 골든글로브상, 그래미상을 휩쓴 작곡가 하워드 쇼어의 새로운 음악!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으로 영화의 매력을 더하는 하워드 쇼어의 음악을 2장의 CD, 총 29 트랙으로 영화의 감동을 음악으로 전하다.
애드 시런이 부른 “I see Fire”을 포함한 ‘Smaug’, ‘The Hunters’, ‘Beyond the Forest’ 등과 보너스 트랙 ‘A Necromancer’ 수록
I see fire – Ed Sheeran 05:00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4년 1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01.05
조회 1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