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약속’입니다. ‘약속’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2인(커플) 기준 주중 펜션숙박권을 드립니다.
- 사용기간: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말(금, 토, 공휴일의 전날/단 연휴기간 포함)
- 입실시간: 15:00/퇴실시간: 12:00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입니다.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반려가족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http://www.yp-valley.com/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신세대를 위한 뮤지컬 [글리] 시즌 5의 포문을 여는 비틀즈의 재해석 [Glee Sings The Beatles]를 드립니다.
2010, 2011년 2년 연속
골든 글로브 뮤지컬/코미디 부문 최우수 드라마 상 수상! GLEE (글리)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뮤지컬 [글리(Glee)] 시즌 5의 포문을 여는 비틀즈(The Beatles)의 재해석 Glee sings The Beatles
폴 매카트니가 팬임을 자처한 미국 국민 드라마 “글리“ 출연진들에 의해 재탄생한 비틀즈의 명곡들!
Yesterday, All You Need Is Love, Hey Jude, Let It Be...
I saw her standing there 02:40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2012년 클래식 브릿 어워드(Classic Brit Awards 2012)에서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부문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밀로쉬(Milos Karadaglic)의 새 앨범 [ARANJUEZ]를 드립니다.
밀로쉬의 새 앨범 [ARANJUEZ]는 기타의 본고장인 스페인으로 떠나는 여정으로써, 근대 클래식 기타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고 평가 받는 스페인 작곡가들의 기타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밀로쉬는 이 앨범에 대해 "이 앨범은 클래식 기타 역사의 흐름을 바꾼 음악과 음악가들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찬사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밀로쉬의 새 앨범 [ARANJUEZ]은 시각 장애인이 되었음에도 스페인의 민족적 색채를 수많은 작품에 나타낸 호아킨 로드리고(Joaquin Rodrigo)의 대표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는 '아랑후에스 협주곡(Concierto de Aranjuez)'과 '어느 귀인을 위한 환상곡(Fantasia para un gentilhombre)',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선구자로 손꼽히는 마누엘 드 파야(Manuel De Falla)의 '드뷔시 무덤에 바치는 찬가(Homenaje pour le Tombeau de Claude Debussy)', 마누엘 드 파야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모음곡 '삼각모자(El Sombrero de Tres Picos)' 중 '방앗간 주인의 춤(Danza del Molinero)' 등을 비롯한 총 10곡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ARANJUEZ]는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otterdam Philharmonic Orchestra)의 상임 지휘자인 야닉 네제-세겐(Yannick Nezet Seguin)과 영국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손꼽히는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London Philharmonic Orchestra)와 함께 녹음해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아랑후에스 협주곡(Concierto de Aranjuez) 느리게(Adagio) 10:52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4년 3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03.03
조회 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