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운전 중 꼴불견’입니다. ‘운전 중 꼴불견’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에서 닭가슴살 육포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친환경 두피탈모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에서 PEPTI 샴푸와 PEPTI 에센스 패키지를 드립니다.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새 앨범 [Believe Acoustic]을 드립니다.
새 앨범 [Believe Acoustic]은 지난 해 발매한 정규앨범 [Believe]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앨범 [Believe]에 수록된 8곡의 어쿠스틱 버전 및 라이브 버전이 실려 있고 3곡의 신곡이 추가되어 총 11곡의 감미로운 저스틴 비버표 어쿠스틱 곡들만을 담았다. 한층 더 부드럽고 달콤한 남자로 돌아온 저스틴 비버는 이번 앨범에 싱글 발매 당시 국내 디지털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전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Boyfriend’, 저스틴 비버의 아름다운 가사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As Long As You Love Me’, 특히, 저스틴 비버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자 헤어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Nothing Like Us’ 등을 수록했다.
특히, 이 앨범은 다음 주 빌보드 앨범차트(Billboard 200)의 1위로 점쳐지면서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다. 빌보드(Billboard)에 따르면 만약 이번 새 앨범 [Believe Acoustic]이 빌보드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다면 빌보드 앨범차트 역사상 19살이 되기 전에 앨범 차트에서 1위를 다섯 번이나 차지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꼽히게 된다고 밝혔다. 현재 각각 네 번의 1위를 한 아티스트로는 저스틴 비버와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이다. 또한 이와 동시에 4년 동안 빌보드 앨범차트에서 10번의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가 된다. 저스틴 비버의 다음으로는 1위를 다수 차지한 아티스트는 제이-지(Jay-Z)로 1998년에서 2004년 사이에 총 7번을 차지했다.
Nothing Like Us 03:15
* 소니뮤직 제공으로 뉴욕 힙합 신의 패셔니스타 에이삽 라키(A$AP Rocky)의 앨범 [Long.Live.A$AP]을 드립니다.
힙합/패션계의 지각변동 한가운데에 위치한 태풍의 눈
골든 차일드 에이삽 라키(A$AP Rocky)의 작금의 메인스트림 힙합,
그리고 NY씬의 현주소를 인지시켜낸 사상초유의 힙합 레코딩
[Long.Live.A$AP]
히트 싱글 'Peso'를 계기로 메이저 계약을 성사시켜냈지만 당초에는 그가 속한 크루 에이삽 몹 명의의 앨범을 먼저 릴리즈할 계획도 있었다고 한다.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장 핫한 MC 에이삽 라키의 이 스튜디오 데뷔작은 처음 9월 11일에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할로윈 데이로 연기됐고, 또 다시 2013년으로 연기되면서 현재에야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됐다. 몇몇 샘플링 승인 문제 때문에 발매일이 지연됐다고도 밝혔다. 앨범 공개 한달 전에 이미 음원이 유출되기도 했지만 그와는 별개로 발매 첫 주 빌보드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고 1주일 동안 미국 내에서 1십3만9천 여장을 판매했다. 발매 이전에는 현지 할렘에서 리스닝 세션을 갖기도 한다.
수많은 게스트진들이 포진하고 있는데, 이 경우 화려하다는 말보다는 실속이 있다는 표현이 더 적합할 것 같다. 초 거물급 참여진은 일부러 들이지 않은 것 같은데 이는 탁월한 선택이었으며, 현 스트리트 씬에서 발군의 인기와 주목을 이끌어내고 있는 참여진은 앨범을 더욱 뜨겁고 신선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냈다. 에이삽 라키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던 라나 델 레이의 경우 원래 서로가 팬임을 자청했던 지라 콜라보레이션이 계획/진행됐지만 결국 미완성인 상태로 두 아티스트의 앨범 모두에 수록되지 않게 됐다고 한다.
F**kin’ Problems(feat. drake, 2 chainz, kendrick) 03:48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3년 02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3.02.24
조회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