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셋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10.14
조회 3163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소풍'입니다. 학창시절 ‘소풍’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화가의 집, 강화도 그림 속 바다 펜션 제공으로 2인실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seain.x-y.net / Tel. 017-327-8385 또는 010-6426-8385

그림 그리는 화가가 지은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사계절 철새들의 소리에 눈을 뜨고 들꽃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강화도의 자연테마와 친환경 소재의 시설을 갖춘 한국 최고급 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권 사용: 조식제공 포함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단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법정 공휴일은 제외)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이미지교체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메이크업 제품 전문쇼핑몰 코링코에서 브러쉬세트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세화 피엔씨 제공으로 욕실용 및 자동차용 김서림 방지 필름 세트를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파티푸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파티를 제공해 드리는 경남 최초의 파티전문기업 "스타일리쉬 파티 허엔리"에서 건강육포세트,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호주 여성 DJ 겸 가수 하바나 브라운의 EP [When The Lights Go Out]을 드립니다.

전세계 클럽씬을 장악한 미모의 DJ/싱어송라이터
하바나 브라운 [When The Lights Go Out] EP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한 최초의 호주 출신 여성 DJ로서 리아나, 크리스 브라운, 엔리케 이글레시아스의 무대에 선 화려한 경력의 스타 DJ 하바나 브라운이 전세계 클럽씬을 뜨겁게 달구는 화제의 곡 ‘We Run The Night (feat. Pitbull)’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When The Lights Go Out] EP를 발표했다. DJ로서는 이미 실력을 인정받아온 지 오래인 그녀는 가수로 데뷔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숨겨진 실력을 뽐내며 섹시하고 매혹적인 보이스와 깔끔한 비트의 세련된 파티 음악으로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레이디 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푸시캣 돌스의 투어 오프닝 무대에 서기도 한 하바나 브라운의 이번 EP는 메가 히트 프로듀서 레드원이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댄스 플로어를 평정한 최강 랩퍼 핏불, 네덜란드 출신의 리햅 등 화려한 피처링으로 댄스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You'll be mine(feat. R3hab) 04:09 / We run the night(Feat. Pitbull) 3:47


* 워너뮤직 제공으로 90년대 감성복고 팝 컴필레이션 <90학 개론>을 드립니다.

90년대의 깨알 같은 추억들에 배경음악을 깔아보자면 '기억의 습작', 'To Heaven'과 같은 가요들도 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흔들리는 청춘을 노래한 라디오헤드의 'Creep'과 끝날 때까지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레니크라비츠의 'It Ain't Over 'Til It's Over'에 열광한 여러분들도 있었습니다.

" 응답하라 90년대 팝들아 "
90년대는 가요와 팝의 황금시기였습니다.
그 시절 가요와 더불어 우리의 BGM으로 각광받았던 팝음악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라디오헤드, 레니 크라비츠, 코어스, UB40,
쿨리오, 리알토, 리차드 막스, 블라인드 멜론, 식스 펜스 넌 더 리처, 마이클 런스 투 락 ~

팝, 록, 발라드등 90년대 당신의 CD플레이어에서 한번쯤은 플레이 되었을 알토란 같은
90년대 히트 팝 34곡이 수록되었습니다.

Third Eye Blind - Semi-Charmed Life 외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비틀즈 결성 50주년 헌정공연 ‘Singing The Beatles'에 청취자 여러분 20/스무 쌍을 초대합니다.
- 일시: 11월 3일 (토) 오후 6시
-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2012년 11월, 국내 최대의 비틀즈 헌정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헌정공연은 전문 시설을 갖춘 지자체 공연장에서는 최초의 기획이며, 총 11개 연주팀이 출연함으로써 그 규모에 있어서도 사상 최대임은 분명하다. 획일화되어가는 국내 음악 시장의 다양화를 돕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시작된 이번 사업은 2012년을 기점으로 더욱 확대시켜나갈 예정이다. 그동안 마땅한 볼거리, 들을거리가 없어 움츠려 있던 음악 애호가들의 발걸음이 시작될 시점이다.

'내가 진정한 비틀즈 매니아!' 11팀의 싱어송 라이터들의 자발적 참여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될 헌정공연에 출연하는 뮤지션들은 장르와 세대를 막론한다. 로큰롤에서 클래식까지 다루었던 비틀즈의 폭넓은 음악세계를 다양하고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함이다. 또, 국내에서 비틀즈의 대명사로 불리는 음악평론가 임진모와 SBS, CBS등의 음악방송에서 PD와 DJ로 활동했던 김형준, 고민석이 해설과 진행을 맡아 헌정공연 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비틀즈의 음반 판매를 맡고있는 워너뮤직과 EMI, 비틀즈 관련 서적들의 유통을 맡고있는 도서출판 오픈하우스가 다양한 비틀즈 아이템을 전시하고 현장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시에 비틀즈 대표 펜카페인 '비틀즈 매니아' 회원들의 애장품 전시회가 이루어져 그야말로 작은 비틀즈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 더 자세한 행사정보는 마포아트센터 홈페이지
(http://www.mapoartcenter.or.kr/new_contents/calendar/sub_01_01_01.asp?idx=724&ticketcode=&mode=view)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