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05.05
조회 1204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직업병'입니다. 직업병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정식품 제공으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드립니다.



* 세화 피엔씨 제공으로 차량용 김서림 방지 필름을 드립니다.



* 울릉허브에서 울릉도 특산물 자연산 명이절임 선물세트를 드립니다.



* 요리교육의 선두주자 한솔요리학원에서 화장품세트를 드립니다.





* 수입과자 전문 기업 쏠코리아에서 건강 곡물 과자 15곡 브라운 라이스 롤을 드립니다.





* 효소를 통한 건강 찾기 오미희의 행복한 효소본을 드립니다.



* 20대 감성 트렌드 살롱 강남 <라보노 헤어>에서 10만원 상당의 파마 이용권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영국 여성 싱어송라이터 픽시 로트의 두 번째 앨범 Young Foolish Happy를 드립니다.



진정한 명품 목소리
PIXIE LOTT - YOUNG FOOLISH HAPPY (Asian Deluxe Version)

픽시 로트 첫 내한 기념 발매 [Young Foolish Happy] 아시안 디럭스 버전!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 함께한 'Dancing On My Own'

UK 싱글 차트 1위!
'All About Tonight' 포함

SBS K-Pop Star 이하이가 부른 바로 그 곡!
‘Mama Do (uh oh, uh oh)’및 1집 히트 싱글 3곡이 추가 수록된 총 22곡 수록의 아시안 디럭스 버전!



* 칠리 뮤직 제공으로 스웨덴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아만다 메이어의 데뷔 앨범 Amanda Mair를 드립니다.



아만다 메이어의 노래들은 케이트 부시의 화려하고 성숙도 높은 데뷔 앨범보다 더욱 케이트 부시스럽고 멋지다 - 워싱턴포스트
"Doubt" 영국 팝저스티스(PopJustice) 2011년 최고의 싱글 선정!! "Sense" 올해의 완벽한 팝송 - 선데이 타임즈
리케 리(Lykke Li)와 로빈(Robyn)을 잇는 스웨덴의 가장 큰 기대주이다 - 영국 매거진 가디언

아만다 메이어(Amanda Mair)는 스웨덴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피아니스트이다. 4살 때부터 피아노를 시작해 올해로 18세가 된 아만다 메이어는 2010년 이전까지 아티스트로서 공식적인 레코딩을 한 적이 없는 신인이다. 마이스페이스 같은 페이지도 없었고 라이브 공연 경력도 없었지만, 데모에 담긴 목소리의 신비함에 매료된 라브라도어 레이블의 클럽 에잇(Club 8) 멤버 요한 앙거가르드에 의해 발굴된 스타이다. 아직 부모님과 떨어져 다니기엔 어린 나이지만(한 인터뷰에서 '얼른 성인이 되어 부모님 동행 없이 공연을 다니고 싶다'고 밝힌 적도 있다), 스웨덴의 가장 큰 TV 채널인 TV4, Kanal5 등에 출연하여 라이브 공연을 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아만다 메이어를 세상에 알린 첫 싱글 "House"는 스웨덴의 유명 매거진 Poplight에서 2011년 최고의 곡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