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꿈입니다. 꿈에 대한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준콤 제공으로 머리가 좋아지는 알포 아이큐보드에서 보드를 드립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서 한 분을 뽑아 충북 충주 앙성농협 참한우마을에서 제공하는 한우선물세트를 드리겠습니다.
* ‘떡메 치는 사람들’ 디엠지 푸드에서 우리 쌀로 만든 떡국, 떡볶이, 쌀국수 세트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오픈하우스 제공으로 조지 해리슨의 모든 것을 담은 추모 10주기 기념 평전 <조지 해리슨 : 리버풀에서 갠지스까지>를 드립니다.
먹고살기 어려운 사회적 상황과 억압적인 군사정권 시절, 우리는 낯선 외국의 팝음악에 열광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소수의 팝팬들이나 음악관계자들만이 비틀즈를 알았고 또 즐겼죠. 언감생심, 내한 공연은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었지만 오히려 지금, 비틀즈는 그 어느 때보다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흘러 비틀즈가 해체하고도 40년이 지난 요즘 비틀즈와 관련한 다양한 서적이 쏟아지고 있는 것이죠. 언제나 비틀즈의 중심에 있었던 것은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였습니다. 이제 그 비틀즈의 두 리더가 아닌 조용했던 조지 해리슨의 평전이 국내 젊은 작가의 글을 통해 이 땅에 발표됐습니다. 조지 해리슨은 조용한 비틀이었지만 비틀즈의 음악적 철학을 관통하는 인도 음악의 메신저는 조지였습니다. 이후 그는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믿음을 실천하고 실현하는 과정을 죽을 때까지, 그리고 심지어 죽음을 맞이하면서까지 주었습니다. 그러한 삶의 태도가 아마도 조용한 삶의 길을 걸었으나 많은 팬들에게 각별하게 각인된 이유일 것입니다. 비틀즈의 팬이건 조지 해리슨의 팬이건 상관없습니다. 이 책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간의 삶을 담고 있습니다. 비틀즈라는 밴드를 처음 들었더라도 이 책은 유용할 것입니다. 페이지를 넘기면서 비틀즈를 얼마든지 만날 수 있기 때문이죠. 고영탁의 <조지 해리슨 : 리버풀에서 갠지스까지>는 바로 그런 책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뮤직주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Quartet San Francisco의 앨범 All That Music...을 드립니다.
국제 탱고 콩쿠르 우승자 Quartet San Francisco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컬렉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그래미 어워드 후보 곡들로 펼쳐집니다. 세계적인 연주단 San Francisco Symphony에서 활동했던 네 명의 연주자들이 모여 스트링의 재치 있는 음색들과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최고의 스트링 재즈 그룹. 뉴욕 국제 탱코 콩쿠르 우승, 그래미 어워드 후보, 세계 투어 등 실력파 연주자들의 유쾌하고 뜨거운 향연. 한국을 위한 특별 발매 작. 스티비 원더의 Sir Duke를 포함해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배경음악으로 잘 알려진 Under the sea, 재즈의 명곡 Spain 등 그들의 개성 넘치는 연주가 돋보이는 머스트 바이 아이템!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Kanye West와 Jay-Z가 함께 한 앨범 Watch The Throne을 드립니다.
세기의 결합, 제이-지 & 카니에 웨스트의 Watch The Throne. 힙합 본좌들의 거룩한 만남!
발매와 함께 지구상 모든 아이튠즈 차트 점령! 소울의 왕 오티스 레딩의 Try a little tenderness를 샘플링한 타이틀 Otis, 팝의 아이콘 비욘세가 피쳐링하고 웅장한 신서사이저 사운드가 한편의 영화 같은 감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Lift off, 엘리 잭슨의 중독성 강한 훅! 클럽에서 당신의 어깨를 들썩일 That's my bitch를 포함한 12곡이 수록된 힙합의 왕좌를 지켜낼 세기의 앨범!
2011년 9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9.11
조회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