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CM 인터렉티브 제공으로 뮤지컬 렌트의 주역 아담 파스칼의 공연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1996년 초연 이래 12년간 브로드웨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렌트'의 주역 아담 파스칼(로저役)이 오는 3월 18과 19일 Ax-Korea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갖습니다. 뮤지컬 사상 공전의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 록 뮤지컬 돌풍을 일으켰던 아담 파스칼. 그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음색으로 반항적인 성격의 ‘로저’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계적 뮤지컬 스타로 자리 잡은 그가 한국을 찾는 것은 2009년 ‘렌트’의 고별 무대 이후 두 번째.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Seasons of love, One song glory 등 렌트의 히트곡은 물론 브로드웨이의 명곡을 선보이게 될 이번 콘서트는 렌트의 팬뿐만 아니라 모든 뮤지컬 팬, 음악 팬이 주목할 만한 빅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FM POPS 청취자에겐 3월 18일(금) 오후 8시 공연에 초대하겠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3월 12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화장품에서 가이나 펄 아쿠아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Avril Lavigne의 신보 Goodbye Lullaby를 드립니다.
3천 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 주인공 에이브릴 라빈이 2년여에 걸쳐 만든 앨범이자 4번째 정규 앨범. 12월 31일에 공개된 첫 싱글 What the hell은 Sk8er boi와 Girl friend를 잇는 신나는 음악으로 에이브릴 라빈과 맥스 마틴이 공동 작업한 곡.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Smile, 복고 스타일의 Stop standing there, 아름다운 발라드 Wish you were here, 실험성이 돋보이는 Push 그리고 에이브릴 라빈이 직접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한 Goodbye, 4 real 등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83을 드립니다.
기억하시나요? 그 시절의 골든 팝스를 모두 모은 앨범 REMEMBER 1980~1989 ? 10 타이틀 동시발매. 디바지의 All this love, 도나 서머의 Unconditional love, 아이린 카라의 Flashdance… what a feeling, 마이클 셈벨로의 Maniac 등 19곡 수록.
2011년 3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3.06
조회 1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