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4.03
조회 1603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기획사 예나 제공으로 포근한 감성의 싱어 송라이터 백자의 공연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싱어 송라이터 백자는 어쿠스틱 기타를 통해 자신의 깊은 서정을 노래합니다. 지난해 12월 자신의 1집 ‘가로등을 보다’를 출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그가 2011년 4월15일(금) 오후 8시, 16일(토) 오후 4시, 17일(일) 오후 4시, 이렇게 3일 동안 대학로 <학전블루>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공감콘서트 [봄날]이라는 부제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1집 음반 수록곡과 2009년에 발표한 소품집 ‘걸음의 이유’의 수록곡을 부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가 최근 결성한 재즈 포크 트리오의 쇼케이스 무대도 함께 마련되어있습니다. 강세민(재즈 드럼)과 고종성(콘트라베이스)이 그의 새로운 벗이 되었습니다. 재즈 포크 밴드라는 새로운 장르라 할 수 있는 이들의 조합은 백자의 음악적 색깔 입히기의 첫 출발점입니다. 그의 음악에 흐르고 있는 블루지한 느낌과 그의 서정에 새로운 옷이 입혀지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통해 그 만의 새로운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홍대클럽 ‘바다비’에서 그와 함께 활동하는 인디뮤지션들과 한동준이 함께 축하합니다. 청취자 분들께는 15일부터 17일까지의 공연 중 원하시는 날짜의 티켓을 드리겠습니다. 백자의 공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4월 9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바람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연극 <그 자식, 예쁜 옷을 입고>에 청취자 2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연극 <그 자식, 예쁜 옷을 입고>는 2005년에 6월에 초연되어 그 해 8월 개최된 거창 국제 연극제에 공식 참가작으로 선정되어 금상과 연기상을 수상한 작품 '바다로 가는 성북행'을 2011년으로 무대를 옮겨와 새롭게 만든 작품입니다. 대한민국 사회에서 소외받는 두 모자의 이야기를 탄탄한 구성과 독특한 정서로 풀어내어 본 작품은 성적 정체성에 고민하는 아들과 하류 인생을 전전하는 엄마의 남다른 삶의 방식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특히 이어 극단 창단 20주년 기념으로 기획된 극단 성시어터라인 베스트 작품 다시 보기 시리즈 중 ‘줄리아를 C코드로..’에 이어 두 번째 작품으로 선정된 본 작품은 기존 3명의 배우에3명을 더 추가하여 더욱 풍부한 구성을 꾀하였습니다. 남성중심의 사회 속에서 여성으로의 삶을 짓밟힌 엄마와 내제된 여성성으로 인해 사회에서 소외된 아들이 보여주는 우리 사회의 아이러니한 모습, 그리고 자기의 주체성을 잃지 않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눈물 나는 노력은 각박한 현실 세계에서 아름다운 삶을 잃지 않으려는 우리의 모습을 투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청취자분들껜 4월 12일(화)부터 15일(금)까지 오후 8시 공연에 매일 5분(1인 2매)씩, 모두 20분을 초대하겠습니다. 혜화역 4번 출구에 있는 소극장 천공의 성에서 열리는 <그 자식, 예쁜 옷을 입고>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4월 9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당신은 생각보다 많은 것을 말하고 있다 - 우리가 미처 몰랐던 몸짓과 표정의 행동심리학>을 드립니다.



직장에서 이 사람 저 사람에게 휘둘리고 싶지 않은가? 상대가 자주하는 '생각해 보겠습니다'의 진실은 뭘까 궁금한가? 첫눈에 호감 가는 사람으로 보이는 방법은? 이 모든 질문에 명쾌하게 답을 제시한 책이 <당신은 생각보다 많은 것을 말하고 있다 - 우리가 미처 몰랐던 몸짓과 표정의 행동심리학>입니다. 이 책은 인간의 가장 오래된 언어인 몸짓과 표정을 통해 상대의 마음을 읽고, 자신감 있게 인간관계에 대처하도록 돕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 법무부 소속 연방집행관으로 근무하며 수천 명의 법집행관에게 보디랭귀지 해석 기술을 가르쳐온 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저자는 세계적인 보디랭귀지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입니다. 기존의 행동심리학 도서들이 보디랭귀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데서 끝났다면, 이 책은 효과적인 보디랭귀지가 습관처럼 몸에 배도록 훈련시켜주는 트레이닝 및 실전활용서인 셈입니다. 저자는 그 방법으로 단 '7초'만에 상대의 숨겨진 심리를 읽어내는 '7초 만에 달라질 수 있다' 코너를 소개하고, 일주일이면 능숙한 보디랭귀지 전문가로 탈바꿈할 수 있는 '7일 완성 프로그램'을 공개합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오랫동안 당연시되어온 보디랭귀지에 대한 정설이 얼마나 왜곡되고 잘못된 해석인지 설명하고 배꼽의 법칙과 기준선 행동 찾기, 하체를 이용하는 강력한 신호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가이나 펄 아쿠아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90을 드립니다.



1980년~1989년 열 타이틀 발매에 이어서 REMEMBER 1990~1999 열 타이틀 동시발매!
스콜피온스의 Wind of change, 엘엘 쿨 제이의 Around the way girl, 저니 길의 My my my, 수잔 베가의 Book of dreams, 벨 비브 디보의 Do me 등 1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91도 드립니다.



1980년~1989년 열 타이틀 발매에 이어서 REMEMBER 1990~1999 열 타이틀 동시발매. 익스트림의 More than words, 보이즈 투 멘의 It's so hard to say goodbye to yesterday, 스틱스의 Show me the way, 셰어의 Love and understanding바네사 윌리암스의 Running back to you, 브라이언 아담스의 Can't stop this thing we started 등 18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Chris Brown의 신보 F.A.M.E.을 드립니다.



16세에 발표한 데뷔 싱글로 빌보드 정상 차지! 3장의 전작 모두 빌보드 Top 10 데뷔 기록을 세운 R&B/POP 히트메이커 크리스 브라운의 새로운 도약! 빌보드 R&B/힙합차트 9주 연속 1위에 빛나는 Deuces, 백만 건 이상의 디지털 다운로드를 기록한 업템포 댄스 넘버 Yeah 3x, 미니멀한 비트와 버스타 라임즈의 속사포 랩이 어우러진 힙합 트랙 Look at me now,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저스틴 비버의 곡들을 작업한 스테레오타입스가 주조해낸 감성적인 발라드 Beg for it, 이태리 출신의 세계적인 하우스 DJ 베니 베나시가 피쳐링한 Beautiful people 등 더욱 성숙해진 가창력과 비범한 재능이 돋보이는 소울 넘버들과 댄스 플로어를 달굴 현대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트랙들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