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쪽빛개구리펜션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 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추억이 살아나는 세대공감 감성 콘서트 ‘아름다운 콘서트’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마포문화재단에서는 5월 4일(수) 오후 8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아이돌 스타와 기계음의 홍수 속에서, 자신의 생각을 담아 자기의 노래를 하는 싱어 송라이터들의 음악과 이야기가 지닌 힘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합니다. ‘아름다운 콘서트’는 선, 후배 음악인들의 세대를 뛰어넘은 만남을 통해 서로의 음악을 이해하고 교류하는 무대이자 젊은이들의 문화에 초대받지 못한 손님이었던 중, 장년층과 신세대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진정 ‘아름다운’ 콘서트가 될 것입니다. 과거 청년 문화의 중심지였던 신촌에서 탄생한 대한민국 록의 거장 신촌블루스와 현재 라이브 문화의 중심지인 홍대의 인디밴드의 대표주자 크라잉 넛의 화끈하고 열정적인 무대 그리고 아름다운 순간을 노래하는 여성 싱어 송라이터 권진원과 아련한 향수를 자아내는 포크 싱어 송라이터 추가열의 진솔한 감동이 있는 무대를 마련합니다. 이 공연은 20-30대부터 7080세대까지 폭 넓은 세대가 함께 공연장으로 향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선배 뮤지션들은 새로운 젊은 팬들을 수혈 받고 후배들은 기성세대 팬들을 수혈 받는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4월 30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바람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연극 ‘묻지마 육남매’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60년~70년대를 배경으로 어려운 시절의 가족 간의 우애와 사랑으로 가난하지만 정이 있었고 나눔이 있었고 사랑이 있었던 우리의 이야기입니다. 각 캐릭터들이 만화적인 요소가 입혀져서 등장할 때마다 만화에서 톡 튀어나온 듯한 웃음을 주며 웃기지만 우습지 않고 진지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감동을 주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연극입니다.
어른들에게 지난 향수와 연민을 요즘 세대들에게는 부모세대의 이해와 특히 어머니에 대해서 한번 돌이켜 볼 수 있는 가족 공감 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의 작은 특징 중 하나는 공연문화 관람에 소외된 계층인 아동, 주부, 노인들이 한번 보시고는 주변의 지인들과 한 번 더 찾아와 두 번 이상은 꼭 보고 가시는 1인당 10명의 관객동원을 하게 만드는 추천연극입니다. 5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로 스카이 씨어터에서 시작하는 ‘묻지마 육남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4월 30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5월 4일(수)부터 8일(일)까지의 공연에 초대하겠으니 원하시는 날짜를 적어주세요.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가이나 펄 아쿠아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96을 드립니다.
블랙스트리트의 No diggity, 라이오넬 리치의 Don't wanna lose You, 매리 제이 블라이즈의 Not gon' cry, 엘엘 쿨 제이의 Loungin', 저니 길의 Let'S get the mood right, 토비 키스의 Does that blue moon ever shine on you, 뷰티풀 사우스의 Rotterdam, 서브라임의 What I got, 펄프의 Something changed, 진 블로섬스의 Follow you down, 리사 롭의 Waiting for Wednesday, 오셩 컬러 신의 The Circle, 위저의 El scorcho, 소닉 유스의 Little trouble girl, 브라이언 아담스의 Let's make a night to remember, 월플라워스의 One headlight, 키스의 Rock and roll all nite.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One 2011 Summer를 드립니다.
블랙 아이드 피스의 The time,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Like a g6, 카니에 웨스트의 Runaway, 레이디 가가의 Alejandro, 니요의 One in a million, 마룬 5의 Give a little more, 리아나의 Only girl (In the world), 제스틴 비버의 Pray, 니키 미나즈 & 윌아이엠의 Check it out, 넬리의 Gone, 타이오 크루즈의 Higher, 넬리 퍼타도의 Night is young, 더피의 Well Well Well, 엘리 굴딩의 Your song, 아울 시티의 Peppermint winter, 네온 트리스의 Animal, 테이크 댓의 The flood, 본 조비의 What do you got.
* 소니 뮤직 제공으로 Lenka의 신보 Two를 드립니다.
광고 음악으로 친숙한 The show의 주인공이자 2009년 펜타포트 록페스티벌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해피 바이러스의 요정 렌카의 두 번째 앨범 Two! 사랑에 관한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해지는 음악, 달콤한 사운드, 렌카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감각적인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이번 두 번째 앨범에서도 어김없이 렌카 표 음악으로 다가옵니다. 실제로 심장이 뛰는 소리를 마치 비트처럼 사용하는 Heart skips a beat, 사랑에 아파하는 느린 템포의 진중한 발라드 Blinded by love, 일렉트로 비트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댄서블한 You will be mine과 심플하지만 깨알 같은 이펙팅이 재미를 주는 담백한 일렉트로 팝 Shock me into love는 본 작의 댄서블한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1년 4월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4.24
조회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