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쪽빛개구리펜션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신촌연극제 제공으로 연극 ‘짬뽕’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극단 산에서 제작하는 세 번째 참가작 <짬뽕>은 1980년 5월 광주의 이야기로 짬뽕 한 그릇 때문에 이 모든 상황이 벌어졌다고 믿는 평범한 소시민들의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맛깔스럽게 쏟아내는 순박한 사람들.. 광주 그 자체가 삶의 터전이었던 그들과 함께 배를 잡고 웃다가도 단지 짬뽕 한 그릇 때문에 벌어진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사건 앞에 힘없이 주저앉은 그들의 허탈함과 슬픔에 공감하게 될 것입니다.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신촌의 더 스테이지 무대에 오르는 연극 짬뽕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5월 14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5월 19일(목) 공연에 초대하겠습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설득의 고수들만 알고 있는 고급 설득술 27가지를 담고 있는 ‘백만불짜리 설득’을 드립니다.
백만불짜리 설득에는 저자가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얻은 고급스런 사례가 많이 소개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거창한 상황에서만 쓸 수 있는 설득법은 절대 아닙니다. 저자 스스로 이 책에 대해 "세상의 모든 뛰어난 설득법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27가지로 정리한 것이 이 책이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 "누구나 설득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힘을 갈고 닦아야 한다"고 덧붙이고 있습니다. 설득의 달인인 저자가 이 책에서 전하고자하는 설득법도 정말 단순하지만 보편적인 인간관계에서 도출된 방법들이기에 '힘이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백만불짜리 설득에 소개된 27가지 방법들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면 단순히 설득을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왠지 끌리고 신뢰가 가는,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A Ha의 라이브 앨범 Ending On A High Note를 드립니다.
신스팝의 상징 아하의 기념비적 마지막 라이브 실황 Ending On A High Note. 80년대를 대표하는 팝의 아이콘 아하가 밴드의 30년 역사를 마무리 지으며 자국 노르웨이에서 펼친 2010년 기념비적 라이브 실황. 데뷔 앨범에 수록되어 당시 모든 차트를 점령하며, 아하가 80년대 뉴웨이브 붐을 주도할 수 있도록 기여했던 시그니쳐 싱글 Take on me, 1986년 2주 연속으로 UK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한 The sun always shines on TV, 감성적인 멜로디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Manhattan skyline 등 밴드의 모든 히트 싱글들이 연주된 감동의 마지막 라이브 현장.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98을 드립니다.
더스티 스프링필드의 The look of love, 사라 본의 A lover's concerto, 폴 웰러의 Brand new start, 브라이언 맥나잇의 The only one for me, 에이스 오브 베이스의 Life is a flower, 토비 키스의 Dream walkin', 드루 힐의 How deep is your love, 블랙스트리트의 I can't get you, 빌리 레이 사이러스의 Busy man, 카디건스의 My favourite game, 룻츠의
You got me, DMX의 Get at me dog, 리사 롭의 Let's forget about it, 홀의 Celebrity skin, 몬스터 마그넷의 Space Lord, 키스의 Psycho circus, 갓스맥의 Whatever.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ade의 베스트 앨범 Ultimate Collection 드립니다.
다이아몬드처럼 영원한 매력과 낭만을 들려주는 샤데이의 모든 것을 집약한 베스트 앨범
The Ultimate Collection. 신곡 3곡과 리믹스 2곡 포함! 힙합의 거장 Jay-Z가 피쳐링한 The moon and the sky, 씬 리지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Still in love with you, Soldier of love의 뒤를 있는 쉬크하고 감각적인 강한 비트의 트랙 Love is found, 피아노 연주만으로 이뤄진 아름다운 멜랑콜리 발라드 I would never have guessed, 2000년에 발매된 By Your Side 싱글에만 수록된 리믹스 트랙 By your side 등. 항상 오랜 기다림 속에 들을 수 있었던 샤데이의 신곡을 포함, 전 세계를 사로잡은 히트 곡 Your love is king, The sweetest taboo, Haunt me, No ordinary love, King of sorrow부터 최근작 Soldier of love, Babyfather까지 모든 대표곡을 완벽하게 정리한 2CD 베스트 앨범.
*칠리 뮤직 제공으로 Smokey & Miho의 앨범 The Two EPs를 드립니다.
고릴라즈 출신의 하토리 미호와 벡, 탐 웨이츠 등과 함께 활동했던 스모키 호멜로 구성된 프로젝트 듀엣 스모키 & 미호.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발매되는 The Two EPs는 이들이 발표한 두 장의 EP 앨범에서 몇 곡을 모아 2003년에 일본에서 공개한 음반으로 브라질리안 보사노바의 따뜻함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국내의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알려진 Blue glasses와 파도 소리로 시작하는 시원한 트랙 Ocean in your eyes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11년 5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5.08
조회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