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학전 기획실 제공으로 연극 <그 자식, 사랑했네>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학전 그린 소극장에서 상시 공연 중인 <빨래>의 추민주가 극본을 쓰고 연출을 맡은 <그 자식, 사랑했네>는 <빨래>와는 또 다른 스타일의 발칙한 연극입니다. 2007년 초연 이후 2007 밀양 여름공연예술축제 에서 작품상, 젊은 연출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자식, 사랑했네>는 정태와 미영의 지나간 연애담입니다. 지금은 헤어진 정태와의 연애는 포장된, 아름답고 예쁘기만 한 이야기가 아니라 평범한 이들의 있을 법한 이야기입니다.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대사는 이야기에 힘을 실어줍니다. 나와 내 친구 같은 미영과 정태의 모습을 무대 위에서 만나는 것은 신선함과 익숙함을 동시에 안겨 줄 것입니다. 정태는 요즘 말하는 나쁜 남자였을까. 공연을 보며 공감할 수많은 미영이 들과 정태의 입장을 대변해 줄 남자들에게도 이 공연을 추천합니다. 6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학전 블루 소극장에서 열리는 <그 자식, 사랑했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6월 4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6월 10일(금) 오후 8시 공연에 초대하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페이셜 미스트와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뮤직주 엔터테인먼트 뮤직 제공으로 집시 바이올리니스트 Sergei trofanov의 앨범 아름다운 우리 가곡을 드립니다.
한국인들의 뜨거운 사랑을 독차지한 바이올린 곡 '몰도바'에서 우리가 푹 빠져들었던 그의 지독한 센티멘탈리즘! 트로파노프는 우리 한국가곡 앨범에서 가곡의 원곡을 잘 살려서 연주하면서도 피아노와 바이올린만으로 자신만의 색체를 입혀 편곡, 연주해내고 있습니다. 트로파노프의 바이올린은 마치 테너가수처럼 한국의 정서를 담백하게 노래 부르고 있습니다. 그의 바이올린과 사랑하는 피앙새 올가 트로파노바의 피아노에 맞춰 함께 따라 부를수 있는 가곡. 이번 한국 가곡앨범 발표로 한국을 더욱 잘 이해하고 한국인들과 더 친해졌을 세르게이 트로파노프의 멋진 공연을 기대해 봅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Raphael Saadiq의 신보 Stone Rollin'을 드립니다.
1980년대 후반과 1990년 중반을 호령한 그룹 토니! 토니! 톤!의 리드 싱어 출신으로 루시 펄 등의 활동을 통해 꾸준하고도 묵묵한 행보를 걸어온,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R&B/소울 계의 전설적인 싱어 송라이터 라파엘 사딕의 네 번째 솔로 앨범 Stone Rollin'. 흠 잡을 데 없는 네오 소울을 구현한 이 앨범에서 라파엘 사딕은 록큰롤과 소울이 한 곡에서 공존하던 시절을 살려내고(Heart Attack), 1950년대 록커빌리의 세계로 청자들을 안내하며(Radio), 고인이 된 레이 찰스를 비롯한 대가들을 기리는가 하면(Day dreams),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Stone Rollin'에서는 블루지한 느낌까지 농염하게 선보이며 어느 곡 하나 버릴 것이 없는 주옥같은 10곡의 가슴 벅찬 R&B/소울 넘버를 들려줍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0을 드립니다.
보이즈 투 멘의 Pass you by,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Stay or let it go, 넬리 퍼타도의 I'm like a bird, 블루톤스의 Keep the home fires burning, 뮤지크 소울차일드의 Love, 에리카 바두의 Bag lady, 일스의 Mr. E's beautiful blues, 아쿠아의 Around the world, 에이 틴스의 Dancing queen, 에이스 오브 베이스의 Hallo Hallo, 98 디그리스의 Give me just one night, 자룰의 Put it on me, 샤기의 It Wasn't me, DMX의 Party up, 넬리의 Country grammar, 쓰리 도어스 다운의 Kryptonite, 몬스터 마그넷의 Silver future, 마릴린 맨슨의 Disposable teens, 칠드런 오브 보덤의 Hate me.
2011년 6월의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5.29
조회 1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