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브이유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레인보우 페스티벌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음악과 캠핑이 결합된 새로운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남이섬으로 떠나는 여행, 설렘의 시작,
레인보우 페스티벌! 2011년 7월 잃어버렸던 감성을 찾아 주며 사람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새로운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오늘을 살고 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대한 당신에게 주는 선물, 당신을 웃고, 노래하고, 춤추게 만들 레인보우 페스티벌.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일상 너머 여행에 대한 판타지를 간직하고 있는 남이섬에서 열립니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국내외 최정상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입니다. 주류와 비주류 혹은 한 가지 특정한 장르의 음악페스티벌로 규정하지 않고 우리의 감성을 두드리는 살아있는 음악들을 전합니다. 음악에 열광하는 마니아가 아니어도 아웃도어를 즐겨왔던 캠핑 족이 아니라도 레인보우가 마련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며 자신만의 축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컨텐츠들과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들이 모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놀이를 제공합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라도 좋습니다. 진정한 즐거움으로 무장한 레인보우는 페스티벌은 상상 그 이상의 판타지아를 만들어 냅니다.
7월 2일(토), 3일(일) 남이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에는 브라이언 맥나이트(3일)과 케이티 턴스탈(2일)를 비롯해 YB, 이상은, 윈디시티, 강산애, 하림, 10cm, 갤럭시 익스프레스,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소울스케이프, 장재인 등 국내외 실력파 뮤지션이 출연합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6월 11일(토)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를 드립니다.
사람들은 흔히 칭찬을 많이 들으면 자신감이 커진다고 믿지만 칭찬을 아무리 많이 해줘도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거부하는 사람들은 얼마든지 많습니다. 칭찬만이 답이 아니라는 뜻이죠. 사실 자신감을 키우는 근본적인 해결책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자신을 믿지 못하고 타고난 재능을 의심하며 숨어버리거나 불안해할까요? 이 모든 행위는 자존감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자존감은 본디 인간이 갖고 있는 강력한 무기이자 자신감의 원천이지만 자존감은 성장과정을 거치며 서서히 파괴되고 소멸됩니다. 특히 대부분 사람들은 청소년기를 거치며 자존감을 크게 손상당하며 한번 다친 자존감은 인생 전체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죠. 중요한 사실은 이 자존감이 자신감과 직결돼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손상된 자존감과 자신감은 어떻게 회복하고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에 그 구체적 해답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는 20년 넘게 왕족, 슈퍼모델, 유명 연예인, 기업 CEO 등을 상담하며 명성을 날린 영국 최고의 심리치료사가 10단계 심리치유 과정을 통해 태어날 때부터 이미 갖고 있던 자신감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매우 강력한 자신감 회복제입니다. 심리 치유서이자 자기계발서이기도 한 이 책은 당신의 자신감이 어디에서 어떻게 손상되었는지 그 원인을 찾아내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영원히 훼손되지 않을 높은 자신감과 자존감을 되찾도록 이끌어줄 것입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NKOTBSB의 Ultimate Single Disc Collection을 드립니다.
전설의 두 그룹이 뭉쳤다! 아이돌 보이 밴드의 역사가 한 무대에 선다! 전 세계 아이돌의 원조, 두 그룹의 역사적인 만남! 백스트리트 보이즈 + 뉴 키즈 온 더 블록 = NKOTBSB 탄생! 전 세계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뉴 키즈 온 더 블록과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히트곡 5곡과 새로운 싱글 2곡 그리고 새롭게 부른 히트곡 메들리 수록! 전 세계적으로 8천 만장 이상의 앨범이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연간 평균 200회 가량의 콘서트를 열면서 티켓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는 뉴 키즈 온 더 블록! 전 세계를 통틀어 1억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11주간 39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의 모든 티켓을 발매 시작 1시간 만에 매진시키면서
음악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었던 그룹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백스트리트 보이즈! Step by step, As long as you love me 등 대 히트곡들과 2010 AMA 에서 선보인 히트곡 메들리 트랙, 그리고 Don`t turn out the lights와 all in my head를 포함해 새 싱글 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1을 드립니다.
가브리엘의 Out of reach,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Love of my life, 아샨티의 Always on time, 폭시 브라운의 Oh yeah, 인디아 아리의 Video, 슈가베이브스의 Run for cover, 텍사스의 In demand, 넬리의 Ride wit me, 112의 Peaches & cream, 넬리 퍼타도의 Turn off the light, 라이언 아담스의 New York, New York, 에이 틴스의 Halfway around the world, 라스무스의 Chill, 제임스의 Getting away with it, 3 도어스 다운의 Be like that, 후바스탱크의 Crawling in the dark, 위저의 Hash pipe, 에일리언트 앤트 팜의 Smooth criminal, 갓스맥의 Greed, 라이브의 Simple creed.
2011년 6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6.04
조회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