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굿인터내셔날 제공으로 슈투트가르트 체임버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실내관현악단. 1945년 독일의 저명한 지휘자 Karl Muenchinger가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우수한 연주자들을 모아 편성한 악단으로 데뷔 때부터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49년부터는 구미 각지를 순방하면서 연주회를 개최하기 시작했고 54년에는 슈베팅겐 음악제에도 출연했습니다. 악단의 정식멤버는 제1바이올린 5, 제2바이올린 4, 비올라 3, 첼로 3, 콘트라베이스 1명 등 총 16명으로 이루어졌으며 악곡에 따라서는 객원연주자도 참가시키고 있습니다. 합주기술이 매우 뛰어났으며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등 특히 낭만파시대의 영향에서 벗어난 바흐의 연주와 현대음악에의 뛰어난 해석으로 일약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1949년 2차 대전 이후, 파리에서 연주한 최초의 독일 오케스트라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가진 이래로 이 오케스트라의 성공은 50여 년에 걸쳐 전세계로의 빈번한 연주 초대와 챨스부르그, 에딘부르그, 프라하 스프링, 그리고 콜마르 페스티벌에 참여로 이어집니다. 이 앙상블은 특히 바흐 브란덴부르크 협주곡과 관현악 조곡, 마태 수난곡(디스크 그랑프리 수상), 그리고 모차르트의 후기 교향곡들을 주요한 디스코그라피로 최고의 연주를 들려줍니다. 6월 22일(수) 오후 오후 8시 예술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이 공연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세종문화회관 서울남산국악당 제공으로 무용극 미롱에 청취자 3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조선 최고 춤꾼들의 치열한 사랑과 춤 이야기! 고급스러운 조선궁중무용과 해학미가 있는 서민들의 전통연희를 한 무대에서 만납니다. 미롱을 10년간 꾸준히 새롭게 쓰고 연출해 온 홍란주 작, 연출, 서울시무용단 단장 임이조 안무, 서울메트로 환승음악, 영화 쌍화점,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의 작, 편곡 김백찬 음악감독! 초연부터 꾸준히 도일 역을 맡아온 영화 왕의 남자의 이승훈과 창하 역을 맡아온 배수현, 뛰어난 표현력을 인정받고 있는 초영 역 서울시무용단 박수정, 연희집단 The 광대와 서울시청년예술단 등 30여명의 출연진이 출연합니다.
효명세자의 명으로 절제의 혼이 담긴 춘앵전을 창작하는 궁중무용 전악 창하. 창하는 춘앵전을 양아들 도일과 제자 초영에게 가르칩니다. 젊은 두 남녀는 춤을 추며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창하는 도일과 초영의 사랑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세 사람의 갈등은 깊어만 갑니다.
이 갈등으로 도일은 궐을 떠나고 초영과 이별합니다. 유리걸식하던 도일은 남사당패에 들어가 자유로운 삶을 살게 되는데..
7월 1일부터 17일까지 서울남산국악당에서 펼쳐지는 무용극 미롱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6월 18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FM POPS 청취자분들에겐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 동안 매일 10분을 초대하겠습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를 드립니다.
사람들은 흔히 칭찬을 많이 들으면 자신감이 커진다고 믿지만 칭찬을 아무리 많이 해줘도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거부하는 사람들은 얼마든지 많습니다. 칭찬만이 답이 아니라는 뜻이죠. 사실 자신감을 키우는 근본적인 해결책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자신을 믿지 못하고 타고난 재능을 의심하며 숨어버리거나 불안해할까요? 이 모든 행위는 자존감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자존감은 본디 인간이 갖고 있는 강력한 무기이자 자신감의 원천이지만 자존감은 성장과정을 거치며 서서히 파괴되고 소멸됩니다. 특히 대부분 사람들은 청소년기를 거치며 자존감을 크게 손상당하며 한번 다친 자존감은 인생 전체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죠. 중요한 사실은 이 자존감이 자신감과 직결돼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손상된 자존감과 자신감은 어떻게 회복하고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에 그 구체적 해답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는 20년 넘게 왕족, 슈퍼모델, 유명 연예인, 기업 CEO 등을 상담하며 명성을 날린 영국 최고의 심리치료사가 10단계 심리치유 과정을 통해 태어날 때부터 이미 갖고 있던 자신감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매우 강력한 자신감 회복제입니다. 심리 치유서이자 자기계발서이기도 한 이 책은 당신의 자신감이 어디에서 어떻게 손상되었는지 그 원인을 찾아내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영원히 훼손되지 않을 높은 자신감과 자존감을 되찾도록 이끌어줄 것입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weetbox의 신보 Diamond Veil을 드립니다.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그 이름! 사랑 가득한 팝 멜로디의 선두주자 스위트박스의 대망의 새 앨범 Diamond Veil. 전작 The Next Generation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과 가창력을 선보였던 새 여성 보컬 제이미가 참여한 두 번째 앨범! 스위트박스만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새 싱글 Minute by minute, Dizzy, 일본 영화 파라다이스 키스의 삽입곡 I know you're not alone 등이 수록되었습니다. 지난 앨범 The Next Generation이 그저 팀의 간판만 교체한 것에 만족했다면 새 앨범 Diamond Veil은 진짜 새로운 스위트박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2를 드립니다.
넬리의 Dilemma, 아샨티의 Foolish, 릴 웨인의 Way of life,드루 힐의 I should be…, 자 룰의 Mesmerize, DMX의 X gon' give it to ya, 샤기의 Hey sexy lady, 슈가베이브스의 Round round, 바네사 칼튼의 A thousand miles,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Still, 인디아 아리의 Little things, 후바스탱크의 Running away, DJ 섀도우의 Six days, 마룬 5의 Harder to breathe, 라스무스의 Heartbreaker, 위저의 Dope nose, 너바나의 You know you're right, 퀸스 오브 더 스톤 에이지의 No one knows, 아메리칸 헤드 차지의 Just so you know.
2011년 6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6.12
조회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