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 주에 이어서 라디오입니다. 라디오에 관련된 여러분들의 정성어린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연극 <우동 한 그릇>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북해정이라는 작은 우동 집은 해마다 12월 마지막 날이 되면 손님들로 붐빕니다. 가게 문을 닫을 무렵, 그곳에 남루한 차림의 세모자가 들어와서 단 한 그릇의 우동으로 배를 채우고 갑니다. 그 다음 해에도 12월 마지막 날이 되면 세모자는 북해정을 찾고, 다정하고 따뜻한 그들의 모습에 주인은 보이지 않는 배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시간이 흘러 그 다음 해 12월 마지막 날, 주인은 우동을 먹으러 올 세모자를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지만 그들은 나타나지 않았고, 이후 몇 년이 지나도 그들은 북해정에 다시 오지 않았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으로 이들 모자를 기다리는 주인은 그들의 자리를 언제나 비워뒀고, 이러한 사연은 단골들 사이에서 화제가 됩니다. 그저 추억으로 세모자에 대한 기억이 남겨질 무렵, 그들은 다시 우동 집에 나타납니다. 두 아들은 장성한 청년의 모습으로, 엄마는 제법 말쑥해진 모습으로. 이제 그들은 한 그릇의 우동이 아닌 떳떳한 세 그릇의 우동을 시킵니다. 그리고 우동 집 주인이 베풀어 주었던 따뜻한 배려와 마음에 대해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렇게 북해정의 섣달그믐은 훈훈함으로 젖어갑니다.
7월 7일부터 8월 28일까지 마포문화센터 플레이맥에서 진행되는 연극 <우동 한 그릇>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7월 9일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루비박스 출판사 제공으로 70만 일본 여성이 선택한 다이어트 지침서 <아침 2분, 숨쉬기 다이어트>를 드립니다.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진다니 이 무슨 황당한 다이어트냐 싶겠지만 결코 허무맹랑한 소리가 아닙니다. 20년 이상, 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지도해온 자세보건균정사가 오랜 기간 동안 여성의 골격, 특히 골반에 대해 연구하여 찾아낸 과학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2007년 일본에서 출간된 이후 현재까지 70만 부가 팔렸고 여러 차례 방송과 잡지를 통해 소개되어 일본에 열풍을 일으켰으며 수많은 일본 여성들에 의해 그 마법 같은 효과가 입증되었다. 그 비법이라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침대에 누워 2분간 기지개를 켜며 심호흡을 하는 것이 전부! 그런데 방법이 어렵지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식사 제한이 있지도 않은 데다 비용도 전혀 들지 않으니 시도해 볼 만하지 않은가요? 그 기지개와 심호흡이라는 이런 단순한 동작이 인체의 법칙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에서는 몸의 뒤틀림을 알 수 있는 테스트 골반 열림 체크리스트, 몸의 뒤틀림 간단 체크를 통해 스스로 진단해볼 수 있도록 했고 그 밖에도 공복감을 날려주는 체조, 불면증을 없애주는 동작, 눈에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 등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비법들도 함께 담았습니다.
* 도서출판 책 만드는 집 제공으로 라디오 작가 문혜영의 감성 에세이 <내일은 괜찮아질 거야>를 드립니다.
대학을 목표로 질주했던 10대 시절, 대학 졸업 후 선택한 직업, 또 그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나날. 오늘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끝도 없이 달리기만 하다 보면 문득 자괴감이 들죠. “사는 게 뭐 이리 재미없지?” 그리고 그 생각이 계속되면 한없이 허물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책의 저자 역시 그랬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들어선 방송작가의 길, 어찌어찌 방송작가로서의 삶을 꾸려오다 보니 15년. 어느 날 뒤돌아보니 이루어놓은 것도 없는 것 같고, ‘라디오 작가’라는 타이틀이 버거워져 한없이 가라앉고 있을 때, 그녀는 누군가의 ‘한마디’로 다시 웃으며 힘을 다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슬럼프, 저자는 자신처럼 사람들이 무언가로부터 마음을 다친 어느 날, 이 책이, 이 책 속의 한 줄 문장이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방송에서 들려주었던 글귀들을 모아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5를 드립니다.
50 센트의 Just a lil bit, 블랙 아이드 피스의 Don't phunk with my heart, 에이콘의 Lonely, 타투의 All about us, 애슐리 심슨의 L.O.V.E., 푸시캣 돌스의 Don't cha, 슈가베이브스의 Push the button, 넬리 퍼타도의 All good things, 브라리언 맥나이트의 Everytime you go away, 시크릿 가든의 You raise me up, 맥플라이의 All about you, 라이스 어게인스트의 Swing life away, 케샤 콜의 I should have cheated, 카디건스의 I need some fine wine and you, you need to be nicer, 캐스카다의 Everytime we touch, 카이저 치프스의 Everyday I love you less and less, 블러드하운드 갱의 Foxtrot uniform Charlie Kilo, 위저의 Beverly hills, 힌더의 Get Stoned.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Limp Bizkit의 신보 Gold Cobra를 드립니다.
Limp Bizkit! 우리가 원한 바로 그 사운드로, 오리지널 멤버로 제대로 돌아왔습니다. 전 세계 3,3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 핌프록, 랩코어의 상징이자 모든 것 림프 비즈킷이 제대로 복귀했음을 알려주는 강력한 첫 싱글 Shotgun, 웨스 볼랜드의 힘이 바로 느껴지는 타이틀 트랙 Gold cobra, 강력한 청불 후렴구의 Douche bag, Rollin’과 비견될 슬램용 트랙 Why try 등 13곡의 강력한 신곡이 포진해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Pitbull의 신보 Planet Pit을 드립니다.
I know you want me, Hotel room service, Bon bon으로 세계를 강타한 최강 래퍼 핏불의 메이저 데뷔작 Rebelution을 뛰어넘는 화려한 참여진과 음악으로 무장한 새 야심작. 니요, 크리스 브라운, 에이콘, 티-페인, 넬리, 제이미 폭스, 마크 앤서니, 션 폴, 켈리 롤렌드, 루다크리스, 엔리케 이글레시아스 등 초특급 게스트 참여! UK 싱글 차트 1위, 니요가 피처링한 히트넘버 Give me everything, 200만 건 이상의 디지털 다운로드를 기록한 Hey baby, 히트곡 제조기 클라우드 켈리가 작곡하고 크리스 브라운이 참여한 International love 등 모두 16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11년 7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7.03
조회 1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