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Nelly Furtado의 베스트 앨범 The Best Of Nelly Furtado를 드립니다.
넬리 퍼타도의 데뷔 10년을 기념하는 첫 베스트 앨범.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I’m like a bird, Maneater, Say It Right 등 초 히트곡 수록! Night is young, Girlfriend in the city, Stars 등 3곡의 신곡 및 날스 바클리의 곡을 재해석한 보너스 트랙 Crazy도 수록되었습니다. CD2는 넬리 퍼타도가 게스트로 참여한 곡 및 동료 아티스트들의 피쳐링 곡으로 구성! 마이클 부블레와의 듀엣곡 Quando quando quando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Pink의 베스트 앨범 Greatest Hits... So Far를 드립니다.
핑크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최고의 선물, 궁극적인 컬렉션 탄생! 바야흐로 데뷔 10년, 팝 씬의 숱한 팝 디바들을 넘어 아무도 막을 수 없는 강인한 팝 여전사로 자리매김한 그녀가 지금까지의 히트곡을 모은 Greatest Hits.. So Far를 발매했습니다. Get the party started, Stupid girl, U + ur hand 그리고 최근 앨범 Funhouse의 So what, Please don't leave me 등 총 14곡의 기존 히트 싱글 및 Raise Your Glass"를 포함한 3곡의 신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10년 12월의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11.28
조회 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