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6.27
조회 1612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파임커뮤니케이션즈 제공으로 유럽 공연계를 뜨겁게 달군 판소리 브레히트 사천가에 청취자 5분을 초대합니다.



지난달 폴란드 콘탁 국제 연극제에서 최고 여배우상을 수상한 이자람이 더욱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7월 3일부터 11일까지 예술의 전당으로 돌아온다! 콘탁국제연극제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유서 깊은 축제로 전 세계 예술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제적인 행사입니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한 단체로 참여한 판소리만들기 ‘자’는 <사천가 2010> 공연으로 300석의 객석을 매진시키고 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의 뜨거운 질문공세를 받는 등 한국 판소리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습니다. <사천가 2010>은 소리꾼 혼자 극을 끌고 가기 때문에 노모드라마 같지만 주요 대목마다 등장인물로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며 능숙한 연기로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주요 대목마다 해설자로서 소리꾼의 촌철살인의 평이 들어가는 부분은 관객이 극에 몰입해 주제의식을 놓치지 않도록 한 브레히트 서사극 양식과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예술의 전당 이후 해외 공연으로는 9월 워싱턴 한미페스티벌과 시카고 월드뮤직페스티벌, 2011년 3월 프랑스 국립민중 극장, 파리시립 극장의 기획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7월 3일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낭만북스 제공으로 <그래서 그들은 올레로 갔다>를 드립니다.



이십대는 인생을 잘 모릅니다. 사십대는 인생에 지쳐있습니다. 하지만 삼십대는 아직(?) 건재합니다.
일이 가장 많은 삼십대 직딩들, 꿈을 잊고 살았던 그들의 인생 고민, 제주 올레에서 답을 찾다!
제주 올레 길을 걷는데 필요한 것은?
돈, 비행기표, 시간? 모두 틀렸다. 바로 좋은 사람들. 음악평론가, 영화쟁이, 사진가 4명은 제주 올레길을
1년여에 걸쳐 걸었습니다. 모든 코스의 완주를 위해 각자의 시간과 스케줄을 맞춰야 했고 이 프로젝트의 완성을 위해 계절마다 제주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한민국의 중심, 삼십대가 지나기 전 무언가 특별한 추억거리가 필요했던 네 사람은 1년 동안 제주 올레를 걸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서로의 의견과 동료애를 나눴습니다. 그들이 올레에서 느꼈던 시간과 풍경, 음악과 영화, 음식, 자연 그리고 생생한 그들의 대화들이 고스란히 이 책에 담겨 있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Oasis의 베스트 앨범 Time Flies... 1994 ~ 2009를 드립니다.



지난 15년 간 26개의 싱글, 7개의 넘버원 앨범 그리고 7백 5십 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놀라운 밴드! 이들의 모든 히트 싱글을 만날 수 있는 궁극적인 컬렉션이 드디어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90년대 가장 훌륭한 데뷔 앨범이라는 Definitely Maybe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What’s The Story) Morning Glory, 최근작 Dig Out Your Soul 까지 트랙리스트를 훑는 것만으로도 이들의 역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총 27 트랙에 달하는 히트 싱글 모음집! 진정한 오아시스 팬에게는 최고의 컬렉션이, 아직 이들에게 익숙하지 못한 리스너들에게 최고의 브릿 팝 교과서가 되어 줄 단연 올해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입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Eminem의 신보 Recovery를 드립니다.



전 세계 78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12개의 빌보드 싱글 차트 1위곡에 빛나는 에미넴의 새 앨범 Recovery. Lose yourself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에미넴의 폭발적인 랩 음악적 미래와 가족을 향한 다짐을 노래한 Not afraid, 치명적인 매력의 팜므 파탈 리아나가 참여한 에미넴의 사랑 노래 Love the way you lie, 핑크가 피쳐링에 참여해 그런지한 사운드의 스매시 히트 예감 Won't back down 등 에미넴의 파워풀한 랩과 릴 웨인, 핑크, 리아나 등의 피쳐링으로 더욱 강력해진 힙합 트랙 총 17곡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