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컬처브릿지 제공으로 국내외 정상급 아카펠라 그룹들의 아름다운 화음을 경험할 수 있는 2010 서울 국제 아카펠라 페스티벌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국내 최초로 해외 정상급 아카펠라 그룹들이 한자리에 참여하는 서울 국제 아카펠라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서울과 지방 투어 콘서트로 성대하게 개최됩니다. 한국아카펠라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울시,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음악협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국제아카펠라페스티벌은 세계 아카펠라인들과의 국제적 교류를 통해 한국 아카펠라계의 위상과 입지를 높이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주요 공연일정은 10월 30일 구로아트밸리, 11월 5일 나루아트센터, 11월 6일 용산문화예술회관, 11월 7일 광운대문화관대극장, 11월 8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각각 국내대회, 국제대회, 갈라콘서트, 페스티벌 콘서트, 피날레 콘서트 형식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아카펠라페스티벌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The Idea of North(호주), Foolmoon(헝가리), Niniwe(독일), Ensemble Planeta(일본), Metro(미국), Micappella(싱가포르) 외에도 다수의 해외 그룹이 참가할 예정이며 국내 그룹으로는 쿨라카펠라를 비롯해 다이아, 메이트리, 솔리스트, 원더풀, 폴리포니 등 국내 아카펠라의 대표적 그룹이 참가합니다.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11월 7일(일) 오후 5시 광운대학교 문화대강당에서 열리는 공연에 모시겠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23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양문화재단 제공으로 생활의 발견 2010 박학기의 공연, 향기로운 추억의 발견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1989년 데뷔 앨범에서 ′향기로운 추억′을 크게 히트시키며 1989년 골든 디스크 신인상을 비롯 10대 가수상 등 많은 상을 휩쓸며 음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박학기는 성공적인 데뷔로 음악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다음해 발표된 2집에서는 ′자꾸 서성이게 돼′가 인기를 얻고 리메이크 곡 ‘오래된 친구’가 리퀘스트를 받으며 그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이후 1992년 ′유난히′가 수록된 3집, 1993년 ′그대 창가로 눈부신 아침이′ 수록된 4집을 발표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노래에 대한 애정을 담은 ′나의 길′이 수록된 5집과 조규찬의 도움을 받은 1998년 ′자전거′와 ′제발 나를′, 그리고 김광석의 추모 곡 ′남겨진 너의 노래′가 수록된 6집을 발표했습니다. 2000년에는 유리상자의 ′신부에게′를 피처링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들국화 트리뷰트 앨범에서 조규찬과 ′매일 그대와′를 부르는 등 지치지 않는 활동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에게 그 열정을 인정받았습니다. 10월 31일(일) 오후 5시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 극장에서 열리는 박학기의 공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23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죽고 싶도록 힘들 때 반드시 해야 할 10가지 ‘인생이 우리를 위해 준비해 놓은 것들’을 드립니다.
누구나 한번쯤 시련이나 원하지 않는 고통과 마주칩니다. 이 책은 뜻밖의 불행뿐 아니라 크고 작은 위기와 시련을 맞아 상처받고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한 강력한 심리 치유서이자 자기계발서입니다. 절망과 좌절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용기를 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10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어떻게 하면 지금 닥친 이 현실에 더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이 모든 일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 라고 묻는 당신의 궁금증에 현명하고 따뜻하게 답해주는 멘토가 될 것입니다. 읽는 것만으로도 상처가 치유되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책!
저자 대프니 로즈 킹마는 사랑과 인간관계를 주제로 11권의 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인간관계 전문가입니다. 20년 넘게 수많은 사람들이 타인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사랑이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인생 코치로서 활동했으며 ‘사랑 치료사’로 불립니다. ‘오프라 윈프리 쇼’에 수차례 출연했으며 ‘찰리 로즈 쇼’와 CNN 등 여러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의 단골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인기 있는 명강사로도 맹활약 중인 그녀는 이 책의 내용을 토대로 2008년부터 다양한 삶의 시련과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 데에 앞장서고 있으며 시련을 극복하고 그것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워크숍 Making It Through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 다음에도 사랑은 존재하는가’, ‘나눔의 행복’, ‘우리는 남자를 제대로 이해한 적이 없다’, ‘진정한 사랑 찾기’, ‘사랑의 미래’, ‘나를 사랑하기’ 등을 출간해 세계 15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시애틀 그런지의 전설 Soundgarden의 재결성 기념 베스트 앨범 Telephantsm을 드립니다.
시애틀 그런지 사운드의 대표 밴드 사운드가든! 13년만의 재결성 컴백 베스트 앨범 Telephantasm에는 Black hole sun, Spoonman, Rusty cage, Fell on black days, Superunknown, Burden in my hand, Pretty noose 등 주옥같은 최고 히트곡들과 더욱 강력해진 사운드가든의 13년만의 신곡 Black rain을 비롯해 미발표 트랙이 2장의 CD에 빼곡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Orianthi의 전 세계 데뷔 앨범 Believe 2를 드립니다.
마이클 잭슨이 선택한 천재 소녀 기타 겸 보컬리스트 오리안티의 인터내셔널 데뷔 앨범 Believe II. 스티브 바이의 오프닝, 캐리 언더우드의 백킹 연주, 산타나와 협연 그리고 팝의 황제인 마이클 잭슨과 함께 한 무대를 공유하며 기타리스트로서 이룰 수 있는 모든 것을 이룬 갓 24살의 소녀 오리안티가 시작하는 새로운 도전! 싱글 히트곡 According to you를 비롯해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크림의 명곡 Sunshine of your love의 리메이크까지 모두 13곡이 담겨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David Archuleta의 신보 The Other Side Of Down을 드립니다.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국민 남동생으로 그리고 싱어 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는 데이비드 아츌레타의 두 번째 앨범 The Other Side Of Down! 상큼한 팝 넘버 Something 'bout love, Elevator, 감미로운 발라드 Things are gonna get better 등 데이비드의 지향점을 증명하는 완성도 높은 총 12곡 수록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새 앨범은 데이비드가 가진 더 많은 능력을 증명할 태세이다!"- NEW YORK TIMES
2010년 10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10.17
조회 1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