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1.24
조회 1772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극단 내여페 제공으로 뮤지컬 <오후 2시, 라디오를 켜세요>에 청취자 5분을 초대합니다.



늘 익숙하다고 생각했던 라디오와 그 속에서 우리의 사연을 읽어주는 사람들. 우리는 라디오를 통해서 무엇을 말하고 소통하고 싶은 걸까? 왕년에 잠시 잠깐 이름을 날리던 가수이자 이제는 한낮 라디오 DJ에 지나지 않는 종민은 사람들의 무관심을 견디지 못하고 라디오 진행 도중 도주를 감행합니다. 무작정 서울을 벗어나 도착한 곳은 지리산 어귀에 자리 잡은 허름한 산장. 우연인지 필연인지 그 산장에서 종민은 옛사랑 정아를 만나게 되고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하나 둘 모이게 됩니다. 그들은 그렇게 모여 어색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2월 5일부터 2월 28일까지 대학로 76 스튜디오 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오후 2시, 라디오를 켜세요>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월 30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 2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첫 만남부터 강렬하게 나를 심어줄 수 있는 74가지 방법을 담은 책 <마음을 얻는 기술>을 보내드립니다.






* 도서출판 북마크 제공으로 부자가 되는 공식을 담은 책 부자곱셈을 드립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Chris Brown의 신보 Graffiti를 드립니다.



열여섯 살이던 2005년에 Run it으로 빌보드 차트를 점령하고 두 번째 앨범으로 또 다시 차트 수위를 휩쓸며 슈퍼스타 반열에 오른 크리스 브라운.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With you의 인기를 이어갈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발라드 넘버들과 신선한 충격이라 할 만큼 다채롭고 진보된 사운드를 담아낸 새로운 역작 Graffiti는 프린스와 마이클 잭슨처럼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진정한 뮤지션의 길을 가고자 희망하는 크리스 브라운의 뜨거운 열정과 숨길 수 없는 재능이 그 어느 때보다 한껏 표출된 앨범입니다. 최첨단 사운드의 첫 싱글 I can transform ya,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Crawl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Chrisette Michele의 Epiphany 리패키지 앨범을 드립니다.



드라마틱 소울 퀸 크리셋 미쉘이 한국 팬들을 위한 Epiphany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했습니다. 앨범 발매 첫 주 빌보드 차트 1위, 각종 국내 디지털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한 크리셋 미쉘의 소포모어 앨범 Eiphany. 싸이월드 4주 연속 1위 및 멜론 1위, 소리바다 1위 등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니요가 피처링한 What you do 등 모두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DVD에는 크리셋 미쉘의 인터뷰, 뮤직비디오 및 노 다웃의 Don’t speak 라이브 클립 영상 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