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5.23
조회 187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사단법인 라이브음악문화발전협회 제공으로 2010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Time To Rock Festival에 청취자 10분을 초대합니다.



한국 락 페스티벌의 글로벌화를 위해 엠넷미디어와 (사)라이브음악문화발전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광부와 마포구청이 후원하여 새로이 탄생한 2010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타임 투 록 페스티벌이 오는 6월 4~5일 양일간 난지 한강 공원에서 광란의 록 축제를 펼칩니다. 이번 2010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타임 투 록 페스티벌에는 YB, 넥스트, 노브레인, 피아, 트랜스픽션, 체리필터, 내 귀에 도청장치, 스키조, 닥터코어 911, 뷰렛, 김창완 밴드, 아웃사이더, 휘성, 디아블로, 이브, 갤럭시 익스프레스, 국카스텐, 문샤이너스, 바닐라 유니티, 더브리즈, 코인 클래식, 로맨틱펀치, 더 콕스, 하우스룰즈, OH CRUD! & SHEEAN, NENE, Common ground, 킹스터 루디스카, 데이브레이크,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 퍼니피플, ZY, We need Surgery, Seoul City Suicides, 김진호 밴드(SG 워너비), 윈디 시티, W & Whale 등 국내 뮤지션과 일본의 기타 듀오 Depapepe와 아시아 헤비메탈의 전설 Loudness 그리고 Circus 등이 출연합니다. 공연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5월 29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북마크 제공으로 성공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책 석세스 패스워드를 드립니다.



이 책의 저자 유상수, 오창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회계법인인 삼일회계법인의 임원(전무, 상무)으로 재직하며 기업의 구조조정과 M&A 거래를 전문으로 다루어왔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수많은 기업과 기업인의 생존이 엇갈리는 생생한 현장을 직접 경험하면서 만난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들의 구체적인 사례들에서 도출된 성공과 실패의 요인들을 통해 궁극적인 성공의 요인들이 무엇인지를 이 책에 풀어놓았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Robin Thicke의 신보 Sex Therapy : The Experience를 드립니다.



2000년대의 대표적인 블루 아이드 소울 싱어이자 스타일리시한 로맨틱 알앤비를 구사하는 로빈 씨크가 새 앨범 Sex Therapy : The Experience로 돌아왔습니다. 감미로운 러브 발라드 2 luv birds, 차세대 알앤비 디바인 에스텔이 참여한 빈티지 넘버 Rollacoasta 등 로맨틱한 1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필 뮤직 제공으로 Metropolitan Jazz Affair의 앨범 Metropolitan Jazz Affair를 드립니다.



감각적인 그루브로 가득한 신선한 누-재즈 사운드! 프렌치 재즈 쿼텟 Metropolitan Jazz Affair의 2003년 데뷔 앨범! 다양한 보컬 샘플들과 스크래치 등이 기괴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시작되는 Moanin darkness, 모던한 댄스플로어용 재즈인 Singe의 누-스쿨 믹스, 보컬리스트 Eric Duperray가 참여하고 있는 트랙으로 각각 다른 분위기의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된 Yunowhatthislifeez, 힙합의 뉘앙스가 짙은 둔탁하고 단단한 비트에 스크래치, 건반, 브라스 섹션 등이 더해지며 마치 인스트루멘탈 힙합 같은 느낌을 주는 Corovon, 20세기 최고의 트럼페터로 손꼽히는 디지 길레스피의 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Night in Tunisia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couting For Girls의 신보 Everybody Wants To Be On TV를 드립니다.



영국에서만 100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한 스카우팅 포 걸즈의 3년만의 새 앨범. UK 차트 1위로 직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록발라드 This ain’t a love song, 감성적인 멜로디가 유유히 흐르는 Silly Song, 댄서블한 신스 팝 On the radio, 댄서블한 비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Good time girl 등 가슴 따뜻해지는 멜로디와 풋풋하고 상큼한 사운드! 영국적인 멜로디와 리듬이 기분 좋게 어우러진 완벽한 팝 곡들이 행복한 어느 순간의 기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완벽한 팝송을 쓰기 위해 곡들을 수도 없이 다시 쓴 결과물로 전 곡을 싱글커트 할 수 있을 정도로 캐치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가진 앨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