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9.13
조회 1948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인천문화발전연구원 제공으로 연극 <아! 영종진>에 청취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왜곡되고 망각되어버린 인천의 역사, 그 인천의 올바른 역사를 관객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습니다. 9월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3일 토요일에는 공연이 없습니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역사창작극 <아! 영종진>이 무대에 오릅니다. 대학로 연극계를 주름잡는 거장 연극배우 공호석,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만나왔던 연극배우 기정수, 영화와 연극무대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용녀,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배우 곽정희,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온 배우 이주화, 코미디언에서 이젠 연기자로 완벽하게 탈바꿈한 개그맨 김창준 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던 배우들이 역사창작극 <아! 영종진>과 함께합니다. 한 자리에서는 만나기 어려울 것 같던 배우들은 인천 시민들에게 왜곡된 인천의 역사를 바로 잡아주고, 시간 속에 묻혀 잊어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뭉쳤습니다.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를 통해 왜곡된 역사 속에 진실을 찾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름만으로도 기대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배우들이 역사창작극 <아! 영종진>의 특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9월 19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메베이글 제공으로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저지방, 저칼로리의 웰빙 건강식품 베이글 세트를 드립니다.
고메베이글은 냉동 수입품이 아니며 매일 아침 정성껏 반죽하여 구어 내는 우리의 베이글입니다. 고메베이글은 유태인 전통방식으로 굽기 전에 먼저 생지를 데쳐 겉을 익힌 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며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떡처럼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는 우리 입맛과 잘 어우러지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담백한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서 드시거나 각종 야채, 햄, 계란 등의 재료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고메베이글 세트를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없으면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Pixie Lott의 앨범 Mama Do를 드립니다.



올가을 소울풀한 뉴 디바의 등장! 영국 켄트 태생의 Soul/Pop 디바 픽시 로트의 Mercury/Interscope 데뷰 싱글 Mama do! Italia Conti Academy of Theatre Arts 출신으로 뮤지컬 Chitty Chitty Bang Bang, BBC One의 Sound of Music, Chorus line, Roger Waters의 오페라 Ca Ira에 참여, 이미 데뷔전부터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그녀는 L.A. Reid의 선택을 받아 가수 데뷔에 성공, 올 해 9월 14일 공식 데뷔 작 Turn It Up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영국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화제의 소울 팝 넘버 Mama do (Uh Oh, Uh Oh), 제2의 조스 스톤의 탄생을 알린 매력적인 소울 발라드 넘버 Use somebody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George Benson의 신보 Songs And Stories를 드립니다.



6년 만에 발표 되는 그의 정규 솔로 앨범 Songs And Stories. 70년대 R&B 사운드를 구사한 그의 전성기를 구가하던 당시를 떠올리게 하는 앨범. 콩코드 레이블의 수장인 존 버크와 베이시스트이자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 전반에 뛰어난 역량을 갖춘 마커스 밀러의 프로듀싱! 제임스 테일러, 스모키 로빈슨, 도니 해서웨이의 명곡들을 재해석 하는 동시 60, 70년대를 주름잡았던 명 소울가수 빌 위더스가 이번 조지 벤슨의 신작을 위해 선물한 곡 A telephone call away, 토토의 멤버 스티브 루카서와 데이빗 페이치가 제공한 Show me the love가 신곡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 락스미스바이쇼쇼타입 레코드 제공으로 I-Dep의 신보 Fine Tuning을 드립니다.



I-dep의 진보와 심화를 보여주는 새로운 단계 Fine tuning]. 올해 데뷔 10년 차인 클럽 밴드 I-dep의 두 번째 미니 앨범. 2007년 발매된 2번째 정규 앨범 Super Departure로 각종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아티스트로서 대중 가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I-Dep. 질주 넘치는 Believe로 시작해 심오한 세계관을 노래한 Aurora, 진취적이면서 서정적인 Catch me, 그리고 원숙하고 세련된 그루비한 트랙 Eyes to eyes 등 개성강한 곡들로 가득한 작품. 각각의 곡이 I-dep 음악 세계의 조율 과정인, 단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작지만 강한 앨범입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Beyonce의 I Am... Sasha Fierce 플래티넘 에디션을 드립니다.



빌리 조엘의 Honesty 리메이크가 포함된 4곡의 신곡, 8개의 뮤직 비디오와 미공개 촬영 장면이 포함된 DVD.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서 플래티넘을 기록한 비욘세 최신작의 업그레이드 버전 CD+DVD로 구성된 초강력 컬렉션! CD(총 20곡) + DVD (8개 비디오 + 미공개 촬영 장면). Listen을 잇는 아름다운 발라드 Honesty를 포함, Why don't you love me, Save the hero & Ego 등 신곡 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