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CMI 제공으로 뮤지컬 배우 김선영의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1999년 뮤지컬 페임의 메이블 역으로 데뷔한 후, 지난 10년간 수많은 뮤지컬 스타들이 혜성처럼 화려하게 데뷔했다가 또 소리 없이 사라진 가운데서도 김선영은 끝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배우라는 한결 같은 이미지로 현 뮤지컬계에서 뚜렷한 위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히 2006년에 뮤지컬 배우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배역들, 에비타의 에바 페론, 미스 사이공의 엘렌, 지킬 앤 하이드의 루시 등 많은 배역들을 자신만의 캐릭터로 재탄생시킴으로써 배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007년 제13회 한국 뮤지컬 대상과 제1회 더 뮤지컬 어워즈의 여우주연상을 모두 휩쓰는 전무후무한 쾌거를 거둡니다. 11월 25일과 26일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M 씨어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김선영은 지킬 앤 하이드의 This is the moment처럼 평소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남자 배역의 곡이라 뮤지컬 공연에서 미처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곡들을 재해석하고 자신의 음색으로 더 맛깔스럽게 느껴질 주옥같은 팝 넘버들 그리고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새로 만들어진 창작곡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창작곡은 편안한 느낌의 모던록 풍으로 김선영의 대중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FM POPS 청취자께는 25일(수) 공연으로 모시겠습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21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양문화제단 제공으로 피아니스트 박종훈의 공연 ‘아침 나들이’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2009년도 3월에 시작해 5월, 7월, 9월, 11월에 걸쳐 격월로 다섯 번의 공연을 선보이는 어울림누리 아침 음악 나들이는 매회 새롭고 신선한 그러나 결코 어렵지 않은 음악공연들로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3월에는 재즈보컬리스트 윤희정이, 5월에는 색소포니스트 이정식과 호란이, 7월에는 국내 유일의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이, 9월에는 해외에서 더 인정받는 뮤지션이자 색소포니스트 손성제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2009년의 마지막 아침 음악 나들이는 피아니스트 박종훈이 장식합니다.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 있는 연주를 선보이며 최근에는 프로듀서로서 입지도 굳히고 있는 그는 11월 26일(목) 오전 11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이색적인 악기 편성으로 보다 색다른 무대를 보여줄 것입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21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고메베이글 제공으로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저지방, 저칼로리의 웰빙 건강식품 베이글 세트를 드립니다.
고메베이글은 냉동 수입품이 아니며 매일 아침 정성껏 반죽하여 구어 내는 우리의 베이글입니다. 고메베이글은 유태인 전통방식으로 굽기 전에 먼저 생지를 데쳐 겉을 익힌 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며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떡처럼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는 우리 입맛과 잘 어우러지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담백한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서 드시거나 각종 야채, 햄, 계란 등의 재료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고메베이글 세트를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제품을 댁에서 받으시는 것이 아니라 협찬사에서 댁으로 교환권을 보내드리면 지정된 곳에서 갓 구워낸 따뜻한 베이글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강&뮤직 제공으로 Basement Jaxx의 신보 Scars를 드립니다.
2009 지산 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수 만 관객을 열광케 했던 일렉트로닉 듀오 Basement Jaxx의 3년 만의 신보! 국내 광고 음악 등으로도 사용되어 더욱 익숙한 그들! 발매 즉시 빌보드 일렉트로닉 차트 10위로 진입! 지산 록 페스티벌 첫 번째 곡으로 팬들을 전율케 했던 Twerk, 멤버 펠릭스의 오토튠 보이스가 사용된 첫 싱글 Raindrops, 오노 요코가 피쳐링한 Day of the sunflowers 등을 들으면 바로 열광할 13곡의 고품격 일렉트로닉! 강력한 비트에 몸을 맡기고 춤을 추고 싶어 하는 파티 피플들에게는 선택의 고민이 필요 없는 필청 앨범입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Foo Fighters의 베스트 앨범 Greatest Hits를 드립니다.
Best of you, Everlong, Monkey wrench, Everlong, My hero, Big me, This is a call, Learn to fly, All my life, Time like these 외에 이번 베스트 앨범에 포함된 신곡 Wheels는 독립기념일에 백악관에서 연주됐던 곡으로 9월 23일 라디오에서 최초로 공개됐고 전주 부분에 기타 하울링만 들린 채 곡에 브레익이 걸리는 부분은 스매싱 펌킨즈의 Mayonaise와 미묘하게 겹칩니다. 질주감 넘치는 또 다른 신곡 Word forward 역시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Snow Patrol의 베스트 앨범 Up To Now를 드립니다.
포스트 브릿팝의 현재 진행형 스노우 패트롤의 히트곡을 빠짐없이 수록한 Up To Now. 네덜란드, 캐나다 iTunes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디지털 차트를 강타하고 있는 신곡
Just say yes를 포함, Give me strength, Dark roman wine 등 3곡의 미공개 트랙 수록! Run, Chasing cars 히트곡뿐만 아니라 라이브 버전 및 B-사이드, 영화 사운드 트랙 수록곡 등 30곡에 이르는 스노우 패트롤의 모든 것을 담은 베스트 앨범입니다.
2009년 11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11.15
조회 2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