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고메베이글 제공으로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저지방, 저칼로리의 웰빙 건강식품 베이글 세트를 드립니다.
고메베이글은 냉동 수입품이 아니며 매일 아침 정성껏 반죽하여 구어 내는 우리의 베이글입니다. 고메베이글은 유태인 전통방식으로 굽기 전에 먼저 생지를 데쳐 겉을 익힌 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며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떡처럼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는 우리 입맛과 잘 어우러지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담백한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서 드시거나 각종 야채, 햄, 계란 등의 재료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고메베이글 세트를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제품을 댁에서 받으시는 것이 아니라 협찬사에서 댁으로 교환권을 보내드리면 지정된 곳에서 갓 구워낸 따뜻한 베이글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Britney Spears의 앨범 Singles Collection을 드립니다.
그녀의 음악 인생 10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발표한 Singles Collection이 11월 24일에 전 세계 동시에 발매됩니다. 브리트니의 히트곡들을 다수 작곡한 히트메이커 맥스 마틴이 참여한 신곡 3가 이번 패키지에 수록되었습니다. 여기에는 3와 광고음악으로 사용 중인 If u seek amy는 물론 그녀의 히트 싱글 29곡이 수록되었습니다.
* 강&뮤직 제공으로 Yo La Tengo의 신보 Popular Songs를 드립니다.
인디록계의 큰형님 요 라 텡고의 3년만의 신보 Popular Songs! 오랜 기간 그들과 함께 해온 Roger Moutenot의 프로듀싱, 언제나 팬들의 기대를 져 버리지 않은 Georgia, Ira, James 의 합작품! 모타운 시대를 자신들의 방식으로 해석한 스트링 섹션 가득한 소프트 팝 튠 If It's true, 철저한 어쿠스틱 포크 송 When It's dark를 비롯해 소닉 유스가 부럽지 않을 미니멀 노이즈 록의 매력을 표출하는 More stars than there are in heaven, 벨벳 언더그라운드의 Pale blue eyes를 부드럽게 오마주한 멜랑콜리 발라드 I'm on my way 등
기존의 팬들은 물론 이들의 음악에 다가가지를 낯설어 했던 팬들에게도 최고의 음악적 발견의 즐거움 을 선사할 앨범입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Rihanna의 신보 Rated-R을 드립니다.
21세기의 흑진주 리아나가 2년 만에 발표하는 네 번째 정규 앨범 Rated-R. 첫 싱글 Russian roulette을 비롯해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필 뮤직 제공으로 일렉트로니카 그룹 Waldeck의 앨범 Ballroom Stories를 드립니다.
Saint Privat의 프로듀서/사운드 디자이너, 비엔나 일렉트로 재즈 씬의 대표 뮤지션 발덱의 2007년도 히트 작 Ballroom Stories! 오스트리아 일렉트로 음악계의 터줏대감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션인 Klaus Waldeck을 지칭하는 이름으로 Saint Privat의 프로듀서로도 우리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뮤지션입니다. 그는 비엔나의 일렉트로 씬을 이끄는 원동력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실제로 소위 ‘비엔나 사운드’라고 일컫는 오스트리아 일렉트로 음악 스타일은 사실 발덱이 그 창시자 격이라고 해도 결코 과언이 아닙니다. 첫 곡 Make my day를 비롯, So black & blue나 Memories 등은 이러한 심상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곡들로 암흑가의 제왕이었던 알 카포네가 밀주를 팔아 부를 쌓던 그 시절의 재즈 바, 혹은 무도회장을 눈앞에 생생하게 그려내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Queen의 베스트 앨범 Absolute Greatest를 드립니다.
영원한 록의 전설 퀸! 2009년 완전 새롭게 선보이는 뉴 베스트 앨범 Absolute Greatest. We are the champions, We will rock you, Bohemian rhapsody, Somebody to love, Radio ga ga, I want to break free, The show must go on 등 록의 전설 퀸의 완전 베스트 히트곡 20곡을 1장의 CD에 다 모았습니다!
2009년 11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11.22
조회 3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