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12.20
조회 2221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뮤직주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의 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 유프코리아 제공으로 김연아 이어폰을 드립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첫 만남부터 강렬하게 나를 심어줄 수 있는 74가지 방법을 담은 책 <마음을 얻는 기술>을 보내드립니다.




* 도서출판 북마크 제공으로 부자가 되는 공식을 담은 책 부자곱셈을 드립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필뮤직 제공으로 일렉트로니카 그룹 Plej의 앨범 Home Is Where Your Heart Was를 드립니다.



북유럽의 Jamiroquai라 불리는 플레이의 최신작 Home Is Where Your Heart Was! 글램이나 포스트 펑크 등의 영향을 받은 듯 복고적인 향취가 가득한 타이틀 곡 Freaks, 북구 특유의 정취를 담은 매혹적인 사운드의 라운지 튠 Borderline, 가벼운 댄스 그루브와 그 위로 사뿐사뿐 흘러가는 보컬의 조화가 북구 일렉트로 뮤직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Unbearable, 최근 힐스테이트 최신 TV 광고 삽입곡인 Hird의 Keep you hird (Plej Remix) 역시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워너 뮤직 제공으로 Joss Stone의 신보 Color Me Free를 드립니다.



흑인 이상의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22살의 백인 천재 싱어송라이터 조스 스톤이 전하는 신감각 트렌디 소울 뮤직 Color Me Free. 팝, R&B, 소울, 펑크, 힙합이 믹스된 사운드의 새 앨범에는 제프 벡, Sheila E., 라파엘 사딕, 색소포니스트 데이빗 샌본, 랩퍼 나스가 피쳐링 아티스트로 포진하고 있습니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리듬, 매력적인 목소리, 아레사 플랭클린의 닮은 듯한 소울 필 충만한 첫 싱글 Free me와 COuld have been you는 꼭 들어보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One 2010을 드립니다.



올 한해 팝 음악계의 흐름을 본다! 올 해도 어김없이 찾아온…단 하나, 최고의 앨범
One 2010! 머라이어 캐리의 Obsessed, 미카의 We are golden, 레이디 가가의 Paparazzi, 테일러 스위프트의 You belong with me, 크리셋 미셸의 What you do, 푸시캣 돌스의 Hush Hush, 마이클 잭슨의 I'll be there 등 올 한해의 팝음악계의 흐름을 듣고, 볼 수 있는 최고의 히트곡 모음집입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John Mayer의 신보 Battle Studies를 드립니다.



7번의 그래미 수상, 전 세계 1천 3백만 장의 판매고를 지닌 이 시대 최고의 싱어 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존 메이어가 3년 만에 4번째 정규 앨범 Battle Studies로 돌아왔습니다. Battle Studies는 70, 80년대의 캘리포니아 록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와 특유의 자유스러움, 간결함을 담은 앨범으로, 담담하지만 캐치한 멜로디를 담고 있는 첫 싱글 Who says를 비롯해 테일러 스위프트와 함께한 Half of my heart, 펑키한 기타 선율의 Crossroads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