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뮤지컬헤븐 제공으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어른의 몸을 한 아이들의 자아를 찾는 순수한 방황과 진지한 고민. 1891년 독일, 어른들이 지배하는 세상! 아름다운 벤들라는 자신의 신체적 변화와 탄생에 대한 의문을 엄마에게 묻지만 돌아오는 것은 이유 없는 꾸중뿐입니다. 모리츠는 사춘기의 갑작스런 변화와 의문으로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지만 그의 고민에 해답을 주는 어른은 없습니다. 명석하고 매력적인 멜키어는 호기심과 자유를 억압하는 어른들과 사회를 이해할 수 없어 스스로 세상의 진정한 열망과 진실을 깨우치려고 노력합니다. 멜키어는 혼란스러워 하는 모리프를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을 글로 전합니다. 어느 날 오후, 멜키어와 벤들라는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나고 이제껏 느끼지 못한 격정에 휩싸이는데...
19세기 독일 청교도 학교를 배경으로 막 성에 눈뜨기 시작한 청소년들의 호기심과 불안, 이를 억압하려는 어른들의 권위의식의 첨예한 대립을 그린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2006년 5월, 오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같은 해 12월에 평단과 대중의 극찬을 받으며 브로드웨이로 옮겨 공연되었고 2007년에 토니 어워즈에서 최우수 작품, 연출, 남우조연, 안무, 작곡, 대본, 편곡, 조명 등 모두 8개 부문을 수상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청취자 여러분께는 7월 9일(목) 두산 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리는 공연에 5분(1인 2매)을 모십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7월 4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김&정 출판사 제공으로 오명화 작가의 여행 에세이 바르셀로나의 도둑고양이를 드립니다.
이 책은 저자가 바르셀로나의 민박집을 빌려 한 달간 머물렀던 일상의 기록과 지인 두 명과 동행했던 2주간의 스페인, 포르투갈 일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부 ‘나는 바르셀로나의 도둑고양이’는 낯선 도시에서 머무는 여행을 선택한 이방인의 기록이며, 2부 ‘세 여자의 좌충우돌 여행 일기’는 각기 다른 나이와 직업을 가진 30대의 세 여자가 함께 여행하면서 겪은 재미있는 일화들이 담겨 있습니다. 책 한 권으로 홀로 머무는 여행과 여럿이 동행하는 여행의 장단점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아직 떠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이 책을 읽으며 간접 경험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항상 바쁘게 움직여야 의미가 있다고 믿던 일상에서 벗어나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만끽하는 저자의 뒤를 따라가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마음의 여유가 생깁니다. ‘여행이 뭐 별건가? 일상을 여행하듯 즐겁게 살면 되지!’라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여러분! 잠시 차 한 잔을 앞에 두고, 바르셀로나의 도둑고양이가 되어 그녀의 여행에 동행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일은 조금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액션 스포츠 리프 제공으로 예쁜 여름 샌들을 드립니다.
상품을 원하시는 분은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사이즈(-.-;;)를 Hey Mr. DJ 2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신나는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에서 2시간 이용권(어린이 + 부모 각 1매)을 드립니다.
구슬치기, 딱지치기, 소꿉놀이.. 엄마 아빠들이 어렸을 때 골목을 가득 메우던 그 해맑은 웃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요즘 아이들 곁에서 함께 어울려 신나게 놀 친구들이 사라져 갑니다.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는 3세 ~ 8세 어린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신나는 장난감과 직업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티오비보는 현재 압구정점과 신도림점, 분당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점차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티오비보에는 무기나 폭력에 대한 장난감은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의 지능과 감성 개발에 유익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장난감이 가득합니다. 티오비보의 내부공간은 부드러운 시트지, 스폰지, 쿠션 등 안전한 마감재와 항균 친환경 공법으로 지어졌습니다. 티오비보의 장난감들은 무엇이든 입에 넣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안전한 소재의 것들만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이 구석구석 배어있는 곳,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아이들을 위한 왕국 티오비보입니다.
티오비보의 이용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칠리 뮤직 제공으로 Ursula 1000의 신보 Mystics를 드립니다.
국내에서도 각종 CF음악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Ursula 1000는 라운지에서, 브레이크비트, 글램에서 차차까지 모든 장르를 어우르는 DJ로 스패니쉬 오케스트라에 몸담고 있는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2009년 최근작인 본 앨범은 이전 어느 작품보다 진보적이며 사이키델릭한 사운드 콜렉션으로 비트는 더욱 강하졌고 베이스는 더욱 강하게 울립니다. 역시 여러 콜라보레이션이 주목되는데 MC Tee Double, 보컬리스트 Rochelle Vincente Von K 등이 참여했고 일렉트로 댄스, 디스코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Ursula 1000의 또 하나의 역작입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Incubus의 베스트 앨범 Monuments And Melodies를 드립니다.
위대한 락 밴드 인큐버스의 과거와 현재를 이 앨범으로 말한다. 인큐버스의 10년을 고스란히 담은 2CD 베스트 앨범 Monuments And Melodies. 6장의 정규 앨범, 4번의 앨범차트 1위 기록!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점령한 Light Grenades에 이어 2년 만에 팬들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컬렉션! 2CD로 발매되는 이번 베스트 앨범 중 첫 번째 CD에는 Drive, Wish you were here 등 인큐버스의 지난 10년을 고스란히 담은 히트 싱글 12곡과 새로운 싱글 Black heart inertia와 Midnight swim이 담겨있으며 2번째 CD에는 미공개 싱글 및 프린스의 Let's go crazy의 리메이크 버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강&뮤직 제공으로 Leona Lewis의 데뷔앨범 Best Kept Secret를 드립니다.
머라이어 캐리와 휘트니 휴스턴을 뒤이을 이 시대 최고의 디바 리오나 루이스! 그래미 어워드, 브릿어 워드를 비롯 2008, 2009년에 걸쳐 전 세계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리오나 열풍을 일으켰던 그녀. 지금의 그녀를 있게 한 X-Factor 수상 이전의 Recording 앨범 Best Kept Secret. 리오나 루이스의 진정한 매력을 담고 있는 그녀의 Very First 앨범. 감미로운 파워 팝 발라드 "I wanna be that girl, 고급스런 업 템포 R&B Private party 등 13곡의 아름다운 리오나 표 음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09년 6월과 7월이 만나는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6.28
조회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