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의 세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7.12
조회 2763
*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피당 제공으로 가족 뮤지컬 아기공룡 둘리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2009년 7월 24일부터 9월 27일까지 잠실롯데월드 예술극장에서 공연되는 가족 뮤지컬 <초능력 내 친구 아기공룡 둘리>에 청취자 다섯 분을 모십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7월 18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액션 스포츠 리프 제공으로 예쁜 여름 샌들을 드립니다.
상품을 원하시는 분은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사이즈(-.-;;)를 Hey Mr. DJ 2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고려원북스 제공으로 만화로 보는 록의 역사 Paint It Rock을 드립니다.



무대를 뒤흔들던 세계적인 록의 카리스마 에릭 클랩튼, 비틀즈, 롤링 스톤즈가 우스꽝스러운 말투로 말 풍선을 달고 나와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을 상상해보시라! 이 책은 만화로 보는 록의 역사입니다. DJ 배철수는 “팝뮤직은 전 세계인의 문화고 20세기 팝뮤직의 대부분은 Rock의 역사”라고 했습니다. 록 뮤지션 신대철은 “록 음악의 역사는 단순한 음악의 역사가 아니라 당시의 정치 경제 문화 사회의 영향이 담겨 있다”고 했습니다. 이런 어마어마한 록의 역사를 만화로 그려냈다는 사실로 우린 두 가지를 예견해볼 수 있습니다. 만화지만 절대 가볍게 읽힐 책이 아니라는 것 그리고 만화라서 재밌게 읽힐 거라는 것. 허를 찌르는 웃음과 익살 뒤에 남는 강력한 지적 여운은 이미 남무성 작가의 전작인 베스트셀러 ≪Jazz it up!≫이 보증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책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신나는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에서 2시간 이용권(어린이 + 부모 각 1매)을 드립니다.
구슬치기, 딱지치기, 소꿉놀이.. 엄마 아빠들이 어렸을 때 골목을 가득 메우던 그 해맑은 웃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요즘 아이들 곁에서 함께 어울려 신나게 놀 친구들이 사라져 갑니다.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는 3세 ~ 8세 어린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신나는 장난감과 직업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티오비보는 현재 압구정점과 신도림점, 분당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점차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티오비보에는 무기나 폭력에 대한 장난감은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의 지능과 감성 개발에 유익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장난감이 가득합니다. 티오비보의 내부공간은 부드러운 시트지, 스폰지, 쿠션 등 안전한 마감재와 항균 친환경 공법으로 지어졌습니다. 티오비보의 장난감들은 무엇이든 입에 넣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안전한 소재의 것들만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이 구석구석 배어있는 곳,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아이들을 위한 왕국 티오비보입니다.
티오비보의 이용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Jonas Brothers의 신보 Lines, Vines And Trying Times를 드립니다.



전 세계 10대들의 팝 아이콘 조나스 브라더스! 빌보드 1위 핫 샷으로 데뷔한 새 앨범 Lines, Vines And Trying Times. '80년대 밴드음악으로 한층 더 성장한 꽃보다 조나스 브라더스의 네 번째 앨범. 일렉트로닉이 가미된 팝/록 사운드의 첫 싱글 Paranoid, [박물관이 살아있다 2]의 엔딩 테마로 사용된 Fly with me, 하이틴 슈퍼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피처한 Before the storm, 실력파 래퍼 커먼이 피처한 Don't charge me for the crime 등 모두 13개의 새로운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Maxwell 의 신보 Blacksummer's Night를 드립니다.



2001년 이후 처음 발매되는 모던 소울 매스터 맥스웰의 새로운 정규 앨범이자 2001년 빌보드 1위에 오른 3집 앨범 Now를 잇는 8년만의 앨범으로 2010, 2011년 연속으로 나올 대망의 3부작 중 제 1탄 Blacksummers' Night. 진실한 감정과 사운드를 앨범에 온전히 담기 위해 전체 앨범을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레코딩! 감미로운 러브 송 Pretty wings, Bad habits, Help somebody, Cold 등 R&B의 진수를 보여줄 히트 예감 곡 다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