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95년 9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뉴랜드 알로에 제공으로 멜로즈 3종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스카이 뮤직 제공으로 Samy Goz의 새 앨범 Jet Set Party 2를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Jet Set Party 2는 2000년 발표했던 스탠더드 재즈 리메이크 빅 밴드 앨범 Jet Set Party 1의 연장선상에 있는 작품으로 고전적인 팝과 재즈넘버들을 다양하게 수록한 앨범입니다. 수많은 재즈 뮤지션들에 의해 연주되었던 Come fly with me와 Fly me to the moon 그리고 스티비 원더의 68년도 히트곡 For once in my life가 앨범의 성격에 맞게 스윙 분위기로 좀더 로맨틱하게 완성되었습니다. 10년이란 세월동안 새미 고즈는 칸초네부터 소울 팝까지 그 모든 음악적 장점을 빅 밴드 재즈에 융합해 왔습니다. 이번 앨범 역시 그 연장선에 있기에 여태껏 그를 사랑해왔던 국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New Kids On The Block의 베스트 앨범 Greatest Hits를 드립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Step by step부터 Hangin' tough, Tonight, You got it, Please don't go girl, Cover girl, I'll be loving you, Didn't I, If you go away, Valentine girl, My favorite girl 등 이들의 모든 히트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08년 9월의 시작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8.31
조회 2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