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87년 10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뮤직 컴퍼스 제공으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마이클 호페의 내한공연 <노스탤지어 2008>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마이클 호페가 10월 11일(토) 저녁 7시 이화여자 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이번 무대는 선율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그의 음악을 한국 젊은 연주자들이 마이클 호페의 반주로 꾸밉니다. 가야금과 해금이 국악의 멋을 살려내고 소울 하모니카의 거장 전제덕의 아련한 하모니카 연주가 도해집니다. 이 공연은 평소 한국사라이 남달랐던 마이클 호페가 한국의 전통 악기와 음악인들과의 소통에 주안점을 둔 공연으로 그의 조부 에밀 오토 호페가 찍은 사진영상과 함께 연주되어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 수익금 전액을 북한 결핵아동을 위한 자선공연으로 기획한 점도 공연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합니다. 이 공연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4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뉴랜드 알로에 제공으로 멜로즈 3종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콘텐츠 코리아 제공으로 Will Miller & Paul Horn의 앨범 Journey To The Celts를 드립니다.
그래미상 수상자이자 유명 플룻 연주자인 폴 혼과 아일랜드 민속포크 그룹 The Irish Rovers의 리더였던 윌 밀러를 포함, 12여명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이 앨범은 17여종의 아일랜드 민속 악기가 사용된 수작의 명 켈틱 음반으로 아일랜드 전통 선율과 윌 밀러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세기 중반 아일랜드의 감자 대기근으로 미국 등 해외로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아일랜드 이주자들의 엑소더스를 아일랜드 특유의 애상적인 선율로 그리고 있으며 신비롭고 장엄하기까지 합니다. 오프닝 곡 Passing of the gael과 하프 선율의 인트로가 인상적인 여섯 번째 곡 Music box memories가 이 앨범의 백미이며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etallica의 신보 Death Magnetic을 드립니다.
스래쉬 메탈의 제왕 Metallica의 5년만의 강력한 새 앨범 Death Magnetic!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플래티넘 판매고 기록!! 전 세계 차트 총 80회 이상 1위 기록!! 9천 5백만 장의 누적 음반 판매고!! 전 세계 수많은 록 마니아들의 우상이자 신화 메탈리카의 5년만의 신보 Death Magnetic! 첫 싱글 The day that never comes를 비롯한 신곡 10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D.E.Y.의 앨범 The D.E.Y. Has Come을 드립니다.
블랙 아이드 피스 다음 세대의 음악! 데이가 여는 새로운 음악 세상! 앨범 발매 전부터 TV와 온라인을 뒤흔들고 있는 초강력 트리오 데이. 현재 전지현과 발레리나 김리나가 출연한 샴푸 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고 있는 Give you the world와 싸이월드 팝 차트 2위와 종합차트 4위를 석권하고 있는 I need you, 2008년 네티즌이 인정한 인기 BGM And I miss you 등 익숙한 멜로디와 사막에 내리는 비처럼 아름다운 보컬이 더해져 또 하나의 히트가 예감됩니다.
2008년 9월과 10월이 만나는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9.27
조회 2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