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1.13
조회 2596
이번 주 일요일에도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노래들로 꾸며드리는 선데이 구디스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워너 뮤직 제공으로 Seal의 신보 System을 드립니다.



데뷔 시절의 모습으로 4년 만에 다시 돌아온 실의 일렉트로닉 댄스 앨범 System!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최고 거장 스튜어트 프라이스의 프로듀서와 실의 감성 보컬이 만들어낸 최고의 일렉트로닉 이모션 댄스 앨범. 그래미 후보에도 오른 첫 타이틀 Amazing은 빌보드 핫 댄스 클럽 플레이 차트 1위 및 유럽 앨범 차드 석권했고 아내 하이디 클룸이 참여한 러브 송 Wedding day와 본격 댄스 트랙 The right life등 총 11개의 신곡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Two For The Road의 앨범 Two For The Road를 드립니다.



드라마 소울 메이트에 삽입돼서 인기를 누린 This is not a love song으로 유명한 프랑스 출신 라운지 팝 프로젝트 듀오 누벨 바그의 멤버 마크 콜린의 사이드 프로젝트 Two For The Road의 셀프타이틀 앨범. 이 앨범은 기존의 다른 앨범들과 다르게 특별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명의 남녀 주인공인 쿠퍼와 앤의 이야기를 말해주는 방식으로 일종의 자각몽(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면서 꾸는 꿈)이라는 현상을 소재로 로드 무비 형식의 스토리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을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어쿠스틱 발라드 It's always the same은 허무함이 아련한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는 탁월한 곡입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J. Holiday의 앨범 Back Of My Lac'을 드립니다.



지누와인의 백업 싱어로 명성을 날렸던 R&B 힙합 싱어 제이 헐리데이의 데뷔작 Back Of My Lac. 70년대 위대한 소울 싱어인 마빈 게이, 알 그린부터 컨텀포퍼리 뮤지션인 보이즈 투 맨, 조데시 등의 깊은 감명을 받은 음악적 기조, 거리의 감성,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가스펠의 숭고함과 힙합 특유의 위풍당당함, 중독적이고 호소력 짖은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율되고 있습니다. 각종 차트와 미디어를 휩쓸었던 첫 싱글 Be with me에 이은 두 번째 싱글 Bed는 얼마 전 싱글 차트 5위에 랭크되어 떠오르는 신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영화 Bee Movie의 사운드트랙을 드립니다.



슈렉 시리즈, 마다가스카, 샤크 등의 컴퓨터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히트시켜온 드림웍스가 슈렉 3에 이어 내놓은 가족용 CG 애니메이션 꿀벌대소동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셰릴 크로우가 부른 비틀즈의 고전 Here comes the sun과 아치스의 Sugar Sugar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로서는 기록적이라고 할 수 있는 1억 5천만 불의 제작비가 투입되었고 미 개봉 당시 제리 사인필드, 르네 젤위거 등 스타급 배우들을 성우로 기용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유재석이 꿀벌의 목소리를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