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Grammy Nominees 2008을 드립니다.
그래미 어워드 50주년에 빛나는 기념 앨범 Grammy 2008!! 2006년 그래미 수상자이자 2008년 최다부분 노미네이트 된 카니예 웨스트의 Good life, 명실상부한 최고의 아티스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What goes around… come around, 최고의 댄스 디바 비욘세의 Irreplaceable, 영국에서 날아온 네오 소울 싱어 송라이터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Rehab, 밀레니엄 록 씬의 총아로 떠오른 마룬5의 Makes me wonder 등 2007년을 빛낸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ara Bareilles의 데뷔앨범 Little Voice를 드립니다.
지적이며 예측할 수 없는 가사와 심플한 멜로디, 노라 존스, 피오나 애플과 비견되는 보이스로 올해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여겨지고 있는 사라 바렐리스의 메이저 데뷔작. 소울, 재즈, 팝, 록의 영향을 받은 과감하고 진솔하며 날카로운 작곡법으로 소울풀하며 파워풀한 보이스의 진정한 그녀만의 영역을 과시하고 있으며 첫 번째 싱글 Love song이 어덜트 Top 40에 랭크되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Lenny Kravitz의 신보 It Is Time For A Love Revolution을 드립니다.
4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서 레니 크래비츠는 거의 20년에 가까운 세월의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 열기 충만한 데뷔 초기 시절의 사운드를 다시 한번 내세우며 그때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60년대의 반전 운동과 플라워 무브먼트를 21세기로 옮겨온 듯한 본 작품의 주제는 바로 사랑으로 레니는 남녀간의 사랑뿐만 아니라 가족, 사회, 국가 간의 이해와 사랑을 포함한 인류애를 노래합니다. 기승전결이 뚜렷한 인상적인 록발라드 곡인 첫 싱글 I'll be waiting은 영화 데스노트 L의 주제곡으로 사용되어 대중적인 히트가 예상됩니다.
스카이 뮤직 제공으로 Simone Moreno의 앨범 Samba Makossa를 드립니다.
브라질 음악의 전통과 다양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시모네 모레노! 그녀의 이 음반은 아프리칸 일렉트로닉 리듬에 브라질리언 일렉트로니카를 접목시켜 월드비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획기적인 앨범으로 세바스티안 노티니(퍼커션, 드럼), 안데르스 폰 호프스텐(키보드), 올레 린데르(기타), 질베르토 질(작곡)등 브라질 거물 뮤지션들과 이루어낸 역작입니다. 키보드와 가볍게 울리는 퍼커션, 혼 섹션을 도입해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넘나들며 일렉트로닉 삼바를 펼쳐 보이는 Samba makossa, 질베르투 질이 시모네 모로네를 위해 작곡한 아름다운 재즈 송 Meio de campo, 래퍼 팀북투를 초빙해 함께 한 힙합과 보사노바를 합친 듯한 묘한 사운드를 드려주고 있는 Tolerancia 등이 담겨 있습니다.
2008년 2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2.24
조회 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