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11.11
조회 2830
매주 일요일에는 편하고 친숙한 노래들로 마련해드리는 선데이 구디스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고양문화재단 제공으로 추억의 음악 이야기, Music Of Misty Memory에 청취자 4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낡은 턴테이블에서 나오는 오래된 음악이 그리워지는 가을입니다. 고양시 아람누리에서는 좀 더 폭넓은 세대의 관객들과 함께 공감하고자 11월 한 달 동안 추억 속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총 5회에 걸쳐 사랑(1일), 열정(8일), 그리움(15일), 친구(22일) 그리고 꿈(29일)이라는 다섯 가지 추억의 테마를 팝, 로큰롤, 재즈, 포크가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선보입니다. 우리의 가슴을 울렸던 불후의 명곡들을 영상과 실연을 통하여 감상하고 장르별 매력 포인트를 김형준의 포근하고 심도 깊은 해설과 특별 게스트의 이야기를 통하여 알아봅니다. 이번 주에는 11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진행되는 네 번째 편으로 ‘너를 사랑해’의 주인공 한동준님과 함께 하는 친구 - Yesterday Once More에 4분(1인 2매)을 모십니다. 이번 행사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1월 17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칠리 뮤직 제공으로 Club 8의 신보 The Boy Who Couldn't Stop Dreaming을 드립니다.



클럽 8이 마침내 여섯 번째 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전의 앨범들에 비해 감정의 깊이가 깊어진 이번 앨범 The Boy Who Couldn't Stop Dreaming은 그래서 더욱 특별합니다. 삶의 시간이 빠르게 흐르고 죽음이 근접할 때 맞이하는 우울함은 마치 여름옷을 입은 듯한 서정의 옷을 입고 12곡의 완벽한 팝송의 모습으로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밝음과 우울함이 섞여 독특한 깊은 감동을 줍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Chet Baker의 베스트 앨범 The Very Best Of Chet Baker를 드립니다.



쳇 베이커의 전성기 베스트앨범인 이번 음반은 사후 20주기 및 '쳇 베이커, 악마가 부른 천사의 노래(을유문화사)' 발간 기념 특별 음반으로 그의 전성기 시절 퍼시픽 재즈 레이블에 남긴 35곡의 정수만을 수록한 Special Edition입니다. 쳇 베이커, 악마가 부른 천사의 노래의 역자인 재즈 비평가 김현준의 선곡 및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Westlife의 신보 Back Home을 드립니다.



마음 속 가득히 행복을 전달해주는 감동의 새 앨범 Back Home과 함께 우리 시대 최고의 남성밴드 웨스트라이프가 돌아왔습니다. My Love, Mandy, Uptown Girl, World Of Our Own, You Raise Me Up 등 수많은 이전 히트 곡들을 뛰어넘는 감동의 발라드!! 웨스트라이프만의 감미로운 화음으로 수놓아진 첫 싱글 Home(마이클 부블레 원곡), I'm Already There, Us Against The World 등 아름다운 팝을 가득 수록한 앨범은 올 한해 가장 사랑스러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Andrea Bocelli의 베스트 앨범 The Best Of Andrea Bocelli-Vivier를 드립니다.



최초로 발매되는 이번 안드레아 보첼리 베스트 앨범은 기존의 인기곡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명 프로듀서 데이비드 포스터, 유명 클래식 피아니스트 랑랑, 라틴 뮤직 아티스트 라우라 파우지니, 케니 G 등이 참여한 신곡 4곡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베스트 앨범의 첫 싱글인 La Voce Del Silenzio, 보첼리 자신이 작곡하고 케니 G가 참여한 A Te 등의 신곡들과 2006 이태리 토리노 동계올림픽 주제가로 유명한 Because We Believe, 사라 브라이트만이 함께한‘Time To Say Goodbye’등 총 17곡의 주옥같은 팝페라 넘버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