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편하고 친숙한 노래들로 마련해드리는 선데이 구디스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클러빙닷컴 제공으로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니카 뮤지션들이 총집합한 최고의 연말파티 레인보우 페스타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국내 클럽문화 포털 사이트이자 파티문화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파티문화포털기업 클러빙닷컴 기획의 '레인보우 페스타'를 통해 인기와 실력을 검증받은 국내 일렉트로닉 뮤지션을 총망라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12월 15일(토) 밤 11시 30부부터 국내에서 가장 '럭셔리'한 장소인 워커힐호텔 가야금홀에서 펼쳐지는 레인보우 페스타는 순수 국내 뮤지션으로 구성된 연말 버라이어티쇼이자 완전 국내 최초 일렉트로니카 버라이어티 쇼입니다. 국내 대중음악시장의 새로운 기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일렉트로닉 음악의 활성화로 인해 클럽뮤직이 트렌드임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파티가 될 것입니다. 레인보우 페스타에서는 버블 시스터스, 마스코타 블루,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캐스커, 시언, 오리엔탱고, 코코스타 그룹, 하우스룰즈 등의 뮤지션들과 DJ 프렉탈, DJ 지로, DJ 파우스트, DJ 피터 케이시 등의 세련되고 화려함이 믹스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파티와 쇼가 공연 내내 쉴 틈 없이 진행됩니다. 연말 황홀한 아름다움의 토요일 밤 파티를 책임질 일곱팀의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파티와 쇼! 국내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지션과 DJ 그리고 일렉트로닉 퍼포먼스 그룹이 판타스틱 일렉트로닉 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12월 6일(목)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Pink Martini의 신보 Hey Eugene을 드립니다.
고혹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을 들려주는 핑크 마티니의 3집 Hey Eugene! 30, 40년대 유럽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노스탤지어 가득한 노래와 흥겨운 라틴 리듬을 로맨틱한 클래식 멜로디와 결합시켜 다양한 소스로 맛깔 나는 음악을 요리하는 핑크 마티니는 매혹적인 팔색조 보컬을 들려주는 차이나 포브스의 음색과 우울한 노랫말을 밝은 멜로디와 리듬으로 역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이들 음악의 특징입니다. 일회성 음악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진정한 음악을 찾는 이들을 위한 맛깔스러운 음악, 이번 3집 Hey Eugene!은 기대치에서 벗어나지 않는 양질의 내용물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Robert Plant & Alison Krauss의 Raising Sand를 드립니다.
전설적 하드락 그룹 레드 제플린의 리드보컬 로버트 플랜트와 달콤한 목소리의 블루그래스 디바 앨리슨 크라우스의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조합, 모두가 기대하는 보석 같은 앨범! 음악 전문지 모조로부터 올해 최고의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은 이 음반에는 첫 싱글 Gone Gone Gone을 포함해 포크 록, 블루스, 텍사스 컨트리의 교차점에서 팝음악의 뿌리를 더듬으면서도 모던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13곡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Duran Duran의 신보 Red Carpet Massacre를 드립니다.
팝 계의 살아있는 전설 듀란 듀란과 황금콤비 저스틴 팀버레이크, 팀발랜드의 조우! 그루브와 펑키함이 가득한 일렉트로닉 뉴웨이브 Red Carpet Massacre!! 통산 8,500 만장의 앨범 판매고, 2장의 다이아몬드 레코드, 6장의 플래티넘 레코드, 21곡의 빌보드 싱글 히트 곡에 빛나는 팝의 살아있는 전설 듀란 듀란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저스틴, 팀발랜드 콤비와 만난 최고의 화제작! 트랜디함이 물씬 풍기는 일렉트로닉 뉴웨이브 앨범 Red Carpet Massacre 에는 Ordinary world를 연상하게 하는 심플하지만 심오함이 느껴지는 첫 싱글 Falling down, 저스틴과 팀발랜드의 참여로 앨범 발매 전부터 이미 주목을 받았던 Nite-runner 등 고급스럽고 세련된 그 흥얼거림을 유도하는 곡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Lasse Lindh의 신보 When You Grow Old... Your Heart Dies를 드립니다.
드라마 소울메이트에 삽입된 C’mon through를 통해 국내에서 많은 팬 층을 확보한 라쎄 린드는 1998년 팝 계에 데뷔한 이후 여러 장의 스웨덴 앨범과 영어앨범을 번갈아 발표하며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세계시장을 염두 해 발매한 첫 영어앨범인 You Wake Up At Sea Tac은 미국은 물론 유럽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스웨덴 밴드 켄트와 비교하면서 ‘The Best Swedish Album So Far’라는 최고의 평가를 내렸습니다. 이렇게 걸작으로 남게 된 첫 번째 영어 앨범에 이어 When You Grow Old… Your Heart Dies라는 타이틀을 내건 두 번째 영어 앨범으로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이케이 웍스 제공으로 그레고리안 팝스 컴필레이션 앨범 Stairway To Heaven을 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목소리로 전하는 팝 멜로디!! 에릭 클랩튼, 엘튼 존, 사이먼 앤 가펑클, 듀란 듀란, U2, 딥퍼플, 핑크 플로이드, 레드 제플린, 메탈리카 등 지난 40년간 사랑 받아온 팝, 락, 메틀 등 쟝르에 구애 받지 않고 성가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곡을 선별하여 훌륭하게 재탄생 시킨 앨범. 사라 브라이트만과 안드레아 보첼리, 이니그마의 사운드를 담당했던 명 프로듀서 프랭크 피터슨이 탄생시킨 크로스오버의 결정체입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최고의 음반!
2007년 12월의 첫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12.02
조회 2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