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인 22일부터 수요일인 26일까지 추석 특집으로 빌보드가 1955년부터 1999년까지 45년 동안 가장 많은 히트 곡을 배출한 아티스트를 점수로 매겨 순위를 발표한 고득점 팝스타 100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영화사 스폰지 제공으로 딕시 칙스가 주연한 다큐멘터리 영화 Shup Up And Sing의 시사회에 청취자 15분(1인 2매)을 모십니다.
여성 뮤지션으로서 미국 역대 통상 넘버원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국민밴드 딕시 칙스가 출연한 영화 <딕시 칙스: 셧업 앤 싱>은 2003년 전미와 유럽을 떠들썩하게 했던 반 부시 언사 사건부터 2006년 재기, 그리고 2007년 그래미어워드 5개 부문 수상까지 그들의 드라마틱했던 삶과 사건들을 조명하는 음악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2003년 런던 공연에서 부시 대통령에 대해 거침없이 불만을 드러냈던 메인 보컬 나탈리 메인즈의 발언부터 방송 금지와 암살 위협까지. 그 모든 시련을 겪으면서도 가족으로서, 여자로서, 뮤지션으로서의 꿈과 삶을 지켜나가는 딕시칙스의 발자취를 현장감 있는 생생한 화면과 주옥 같은 음악으로 담아냈습니다. 영화는 당시의 실제 상황과 사건을 그대로 지켜보며 부시 대통령을 향해 통쾌하고 시원하게 날리는 강펀치와 함께 민주주의가 지향하는 표현의 자유에 대해 거침없이 힘있는 직설화법으로 이야기합니다.
10월 1일(월) 저녁 9시 중앙시네마에서 열리는 이번 시사회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9월 28일(금)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ean Kingston의 데뷔앨범 Sean Kingston을 드립니다.
올해 가장 흥미로운 데뷔앨범으로 전 미국을 불태웠던 17세 천재 소년의 레게/댄스홀/힙합 블렌딩. 션 킹스톤의 화제의 셀프타이틀 데뷔앨범! 초특급 프로듀서 J.R. Rotem과 함께 작업한 이 앨범은 팝, 레게, 힙합, 두왑이 혼재하는 유니크한 션 킹스턴 표 음악으로 가득한 수작입니다. 빌보드 싱글차트 1위, 전미 라디오 차트 1위, 아이튠즈 차트 1위, 전미 컬러링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의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Beautiful girls를 비롯해 두 번째 싱글로 점지되어 히트를 예감케 하는 Me love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CD안에 수록된 뮤직비디오는 산타나의 Smooth를 비롯해 아이스 큐브, 라이아나 등의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마커스 라보이가 감독했으며 릴 마마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노래에 못지않은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Kanye West의 신보 Graduation을 드립니다.
2007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중 하나로 꼽히며, 곰돌이 대학교 시리즈의 화려한 대단원의 막을 내릴 그의 이번 3집 앨범 Graduation은 기존의 규칙과 장르의 경계들을 타파하는 재기발랄한 시도와 카니예 특유의 지적이고도 신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수작으로 평가됩니다. UK 싱글차트 1위, 빌보드 차트 6위에 오른 다프트 펑크 피처링의 화제의 첫 싱글Stronger, 카니예 특유의 심오한 철학이 묻어나는 Can’t tell me nothing, 느릿하면서도 중독성강한 비트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T-Pain 피쳐링의 세 번째 싱글 Good life,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이 공동 작곡하고 보컬로도 참여한 Homecoming 등 총 13곡의 힙합 넘버 수록!
강&뮤직 제공으로 Judy Collins의 새 앨범 Sings Lennons & McCartney를 드립니다.
밴드의 전설 비틀스와 여성 모던 포크의 전설 주디 콜린스의 행복한 만남! 60~70년대 존 바에즈와 함께 모던 포크 씬을 풍미하였으며 영화 러브 액추얼리에 삽입되었던 Both sides now와 가스펠 명곡 Amazing grace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명품 보컬 주디 콜린스가 비틀스의 명곡들을 다시 부른 2007년 화제의 음반! Yesterday, Hey Jude, And I love her, Penny Lane, Long and winding road 등 비틀스의 골든 레퍼토리들 중 최고의 인기곡만을 엄선해 리메이크한 이 음반은 세월의 흔적이 듬뿍 배어있는 주디 콜린스의 농익은 미성을 통해 아름답고 순수한 음악적 품격을 제시했다는 격찬을 얻고 있습니다.
2007년 9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9.16
조회 2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