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시간의 캐롤 릴레이>
CBS FM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24일 오전 9시부터 25일 정오까지 <27시간의 캐롤 릴레이>로 마련해 드립니다. 그래서 FM POPS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브인 이번 주 일요일엔 일요스페셜 대신 흥겹고 경건하면서도 감사의 마음이 충만한 캐롤들로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120분을 암팡지게 꾸며드리겠습니다. 청취자 여러분들 모두 고결한 성탄절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ary J. Blige의 베스트 앨범 Reflections : A Retrospective를 드립니다.
4장의 빌보드 앨범차트 1위, 7장의 정규앨범 모두 R&B차트 1위를 배출한 명실상부한 힙합, R&B의 여왕 매리 제이 블라이지!! 지난 15년간 명실상부한 힙합, R&B의 여왕으로 군림해 온 메리 제이 블라이즈의 첫 번째 베스트 앨범 Reflections : A Retrospective에는 국내 CF에 삽입되며 메리 제이 블라이즈의 국내 지명도를 단숨에 끌어올린 스매시 히트곡 Family affair, 빌보드 R&B/힙합 차트 15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Be without you 등 기존의 미 수록곡 2곡과 첫 싱글 We ride (I see the future), 소울의 새로운 전설 존 레전드와의 매혹적인 발라드 King & queen, 4곡의 신곡을 포함해 18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Toki Asako의 신보 Gift를 드립니다.
시부야케이의 전설이 된 밴드 심벌스 출신 토키 아사코의 소프트 재즈 커버 앨범
Standards 시리즈의 제3탄 Gift!! 이미 일본에서는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에 위치한 세계적인 재즈클럽 블루노트와 도쿄 록폰기의 스위트 베이 질 등에서 연속적으로 매진사례를 이룬 투어활동을 통해 어느덧 일본 소프트 재즈계의 미래를 책임질 뉴페이스로 발돋움한 그녀는 세대와 장르의 벽을 허무는 크로스오버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입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Incubus의 신보 Light Grenades를 드립니다.
지난 2004년에 내한공연을 가진 바 있는 인큐버스의 통산 6번째 스튜디오 앨범이자 메이저 레이블 산하에서 발표하는 5번째 작품인 이번 음반은 "빠르고 자극적이며 사랑스럽지만 아프기도 한 앨범이다. 우리가 되고 싶었던 밴드가 갖추어야 할 요소가 모두 담겨 있다"는 보컬리스트 브랜든의 말처럼 또 한 차원 음악적 성장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빌보드 모던 록 차트 2위까지 상승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곡으로서 강력한 중독성을 발휘하는 앨범의 첫 싱글 Anna Molly로 대변되는 13곡의 수록곡에서 인큐버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Oasis의 베스트 앨범 Stop The Clocks : The Best Of Oasis를 드립니다.
지난 2월 내한공연 티켓을 삽시간에 매진시키며 국내 팬들의 열광적 성원을 새삼 확인하고 돌아간 브릿 팝의 대명사 오아시스! 영국 팝 음악 역사상 최고의 데뷔작으로 평가받는 Definitely Maybe부터 200만장 이상의 판매 실적으로 요지부동의 입지를 가일층 공고히 해준 6집 Don't Believe The Truth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이 손수 선곡한 18곡이 수록된 그룹 최초의 베스트 앨범 Stop The Clocks는 지난 12년간 브리티시 록을 규정했던 대그룹의 사려 깊은 회고록이자 로큰롤의 한 시대를 정리하는 극적 연대기입니다.
라임라이트 뮤직 제공으로 Ellegarden의 신보 Eleven Fire Crackers를 드립니다.
2번의 내한 공연 모두 예매 시작 7분 만에 완전 매진을 기록하며 J-Rock을 대표하는 수퍼 밴드로 성장한 엘르가든 대망의 신보!! 엘르가든의 지난 모든 앨범이 그러했듯 이번 앨범 역시 2006년 11월 일본에서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이제는 펑크록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그들만의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여전한 멜로디 감각과 몰아치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첫 싱글 Salamander를 필두로 엘르가든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쉼 없이 펼쳐집니다.
2006년 12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12.17
조회 2767